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송금책 사기 방조 혐의 조사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1800만원대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한 은행 직원에게 경찰이 감사장과 보상금을 전달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3일 IBK기업은행 제주지점에서 전화금융사기 검거 유공자 은행원 A씨에게 감사장 및 검거보상금을 수여했다고 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6월27일 오전 7시30분께 은행을 찾은 B씨가 1800만원을 해외로 송금하려 하자 수상히 여겨 이유를 물었다.B씨가 횡설수설하며 제대로 답하지 못하자 즉각 경찰에 신고했다.
조사 결과 B씨는 보이스피싱 송금책으로 나타났다.경찰은 B씨를 검거하는 동시에 피해금이 입금된 계좌에 대해 지급정지를 진행했다.
경찰은 B씨를 사기 방조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는 한편 피해자를 찾아 피해액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형규 제주동부경찰서장은 "전화금융사기는 범죄 특성상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한데,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금융기관 직원(A씨)의 세심한 주의와 관심으로 시민의 재산을 지킬 수 있었다"며 "금융기관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앞으로도 보이스피싱 예방과 피의자 검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 손보사 관계자는 “펫보험 비교·추천 서비스가 출시된다고 펫보험 가입률이 극적으로 올라가진 않겠지만 대중의 관심도는 높아질 것이다”라며 “대출 갈아타기를 몰랐던 소비자들도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인식이 제고됐듯이 펫보험도 소기의 흥행 효과를 기대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배당기준일,ⓒ 안사을요즘 아버지의 글감은 타인의 교육에서 당신의 삶으로, 학생의 내면 대신 책과 자연으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