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립 q3 q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타라이너,퀵슬립 q3 q4두 차례 발사 실패 끝에 우주로
나사 "발사·궤도진입 완벽…최종 성공 지켜봐야"
스타라이너,7일 새벽 국제우주정거장 도킹 시도
도킹 성공 시 우주비행사들 8일간 ISS 체류[앵커]
미국 보잉사의 우주캡슐 '스타라이너'가 첫 유인 시험비행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두 차례 실패 끝에 우주로 떠난 스타라이너가 비행에 최종 성공하면 지구와 국제우주정거장을 잇는 운송 업무를 맡게 됩니다.
이경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비행사 2명이 탄 우주캡슐이 로켓에 실려 힘차게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미국 보잉사가 개발한 '스타라이너'입니다.
발사 15분 뒤 스타라이너는 로켓 하단과 순조롭게 분리가 이뤄졌습니다.
지난 한 달간 두 차례나 기기 오작동 등으로 직전에 발사가 취소됐다 비로소 성공한 겁니다.
미 항공우주국,퀵슬립 q3 q4나사는 "이번 발사와 궤도 진입이 완벽하게 이뤄졌다"면서 최종 성공까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라이너는 우리 시각으로 7일 새벽 국제우주정거장,ISS에 도착합니다.
도킹에 성공하면 우주비행사들은 8일간 우주정거장에 머문 뒤 지구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스타라이너에 탄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 2명은 미 해군 조종사 출신의 베테랑들입니다.
앞서 발사 실패를 겪은 만큼 세 번째 시도에 거는 기대가 남달랐습니다.
[부치 윌모어 / 스타라이너 우주비행사 : 우리 모두는 상황이 어려울 때,퀵슬립 q3 q4종종 그렇지만 더 힘들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수니와 제가 여러분 모두와 우주 비행의 꿈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영광입니다.]
스타라이너의 이번 시험비행은 지난 2022년 5월 무인 비행에 성공한 뒤 2년 만에 이뤄졌습니다.
유인 비행에 최종 성공하면 나사는 우주정거장을 오가는 운송 업무를 맡길 계획입니다.
보잉과 경쟁하는 일론 머스크의 우주기업,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건'은 이미 4년 전 유인 발사에 성공해 나사의 운송 업무를 9차례 수행했습니다.
머스크는 자신의 SNS에 스타라이너 발사 영상을 올리면서 "성공적인 발사를 축하한다"고 전했습니다.
YTN 이경아입니다.
영상편집 : 신수정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퀵슬립 q3 q4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퀵슬립 q3 q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후티는 이스라엘과 전쟁 중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를 지지한다는 명분으로 지난해 11월부터 수십 차례에 걸쳐 홍해를 지나는 상선을 공격해 왔습니다.
퀵슬립 q3 q4,전화나 문자가 오면 청소기 화면을 통해 알려주는 ‘스마트 와이파이’ 기능도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