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당첨번호조회1037

【nct 월드컵】홈 카지노 도메인|로또당첨번호조회1037

NO.1: nct 월드컵

NO.2: nct 노래 월드컵

마수드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이 취임 후 첫 통화에서 독일과 프랑스 정상에게 이스라엘이 이란 내에서 '테러'를 저질렀다며 이에 보복할 수 있는 '합법적 권리'를 주장했다.

이란 대통령실이 현지시간 12일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이날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전화 통화했다.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역내와 국제적 평화,nct 월드컵안정,nct 월드컵안보는 이란 외교 정책의 최우선 분야"라며 "시온주의 정권(이스라엘)은 다른 여러 나라에서 테러를 저지르고 중동과 전 세계 평화를 심각히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란은 압박과 제재,nct 월드컵괴롭힘,nct 월드컵침략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며 "국제적 원칙에 따라 침략자에 대해 대응할 수 있는 합법적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외신보도에 따르면 숄츠 총리는 페제슈키안 대통령에게 "추가적인 군사적 긴장 고조를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고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숄츠 총리는 "중동 지역 내 충돌 위험에 대해 큰 우려"를 표명했고 "중동의 폭력 악순환은 지금 당장 끊어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그는 7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통화에서도 같은 입장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진다.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이란은 전쟁을 피하고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근본 원칙으로 여기지만,nct 월드컵자국 안보가 침해된 상황에서는 국제법의 틀 안에서 절대 침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란에 손님으로 온 하니예를 이스라엘 정권이 암살한 것은 역내 갈등을 부추기는 행위"라고 비난했다.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교황청 국무원장인 피에트로 파롤린 추기경과 통화에서 역시 "이란은 모든 국제적 원칙과 법규에 따라 모든 침략행위에 대응하고 자신을 방어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또 이란에서 벌어진 하니예의 암살에 대해 "저열하다"고 규탄하면서 "이 암살은 모든 인도주의적,nct 월드컵국제적 원칙을 위반한 만큼 우리 땅에서 테러리즘을 저지른 시온주의 정권에 강하게 대갚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ct 월드컵

:갑자기 닭발 먹고 오리발 하니까 저도 이런 속담이.

nct 월드컵,이상민 장관은 모두발언에서 "행안부는 대한민국의 위기를 극복하고,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미래지향적인 행정체제 개편방향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와 관련해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의 통합은정부가 구상하고 있는 행정체제 개편 방향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