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유니폼 대여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1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 본관에서 열린 금융통화위원회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1일 “인플레이션 안정에 많은 진전이 있었고 목표수준으로 수렴할 것이라는 확신도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에 향후 적절한 시점에 금리인하를 고려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총재는 이날 서울 중구 한은에서 금융통화위원회를 마치고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이 총재가 금리 인하 검토 가능성을 언급한 건 처음이다.
그는 다만 “언제 금리 인하를 시작할지 아직 예단하기는 어렵다”며 “물가 경로의 불확실성이 완전히 해소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물가상승률의 둔화 추세가 지속될지 좀 더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 총재는 또 3개월 뒤 금리 수준으로 예단하는‘포워드 가이던스’관련해 “저를 제외한 금통위 6명 중 4명은 3개월 후에도 3.5% 적절하다고 했고,야구 유니폼 대여나머지 2명은 3.5%보다 낮은 수준 인하 가능성 열어놓아야 한다고 의견을 냈다”고 전했다.
야구 유니폼 대여
:본인 제공오는 4·10 총선에는 대덕구는 국민의힘 박경호 전 당협위원장과 민주당 친명계인 박정현 최고위원, 새로운미래 박영순 의원간 본선 대진표가 완성됐다.
야구 유니폼 대여,한수원이 오는 6월 10일 중소기업 상시 판로지원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KHNP 기술장터'를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