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헬멧 패드
2월 당삼저수지서 자연사
표본제작보존협 이인수 회장
표본 제작 기증,야구헬멧 패드교육 자료로
25일 당진시는 지난 21일 합덕제에서 열린 제7회 당진합덕연꽃축제에서 큰고니 표본을 (사)한국표본제작보존협회 이인수 회장에게 전달받아 합덕수리민속박물관 안에 전시했다고 밝혔다.
표본이 된 큰고니는 지난 2월 중순께 당삼저수지에서 자연사한 채 발견된 것으로 개체 보호와 교육자료 활용을 위해 이 회장이 직접 표본 제작을 맡았다.
시는 이날 큰고니 표본을 기증한 이인수 회장에게 자연유산 보존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종우 문화체육과장은 "큰고니 표본을 제작해 흔쾌히 기증해 준 이인수 회장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합덕제에 해마다 찾아오는 큰고니에 대한 생태관광 콘텐츠 발굴에도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핀란드 국조인 큰고니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이자 천연기념물 201-2호인 겨울철새로 당진에서는 당삼저수지와 합덕제 등지에서 볼 수 있다.
야구헬멧 패드
:2단계 안보 협정인 '필러 2'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커지는 중국의 힘에 대응하고자 사이버안보·양자컴퓨팅 등 8개 분야에서 첨단 군사 역량 공동 개발을 위해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야구헬멧 패드,겸재 금강전도에서 영감 받아 겸재 정선의 금강전도 [사진출처=SNS]G90 블랙 개발에는 근대 이전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화가인 겸재 정선의 수묵화 ‘금강전도’가 영감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