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단체 대화방 참여자인 변호사 A씨 참고인 소환[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구명 통로 역할 의혹을 받고 있는 이른바‘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골프모임 단톡방’에 대한 관련자 조사를 진행했다‘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수사의 일환이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지난 4일 골프 모임이 의논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참여자인 변호사 A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이번 조사는 A씨 측이 먼저 공수처에 공익 제보 의사를 전달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A씨는 녹취록과 녹음파일,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사진 등 관련 자료를 모두 공수처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JTBC는 투자자문사 블랙펄인베스트먼트 전 대표인 이모씨,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A씨 등이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임 전 사단장과의 골프 모임을 논의한 정황이 있다고 지난달 보도했다.
해병대 출신인 이씨는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사건에서‘2차 주가조작’컨트롤타워로 지목된 인물이다.
이로 인해 야권 등 일각에서는 임 전 사단장이 초동 조사에서 과실치사 혐의자에 포함됐다가 최종적으로 제외된 과정에서 이씨가 일종의 구명 통로 역할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임 전 사단장은 앞서 야당 법사위원들의 질의에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그분(이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했다.
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방대육성법 시행령에선 지역의 기준을 충청권(대전·세종·충남·충북), 호남권(광주·전남·전북), 대구·경북권(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권(부산·울산·경남), 강원권, 제주권 등 6개 지역으로 분류한다.
다음피망뉴맞고 바로가기,강석래 부산은행 경영전략본부장은 "공모전을 통해 신진 예술가들이 한층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지원을 통해 지역 예술인들이 활발한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