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로아티아 대 웨일스

kbo 확대엔트리 - ID=2024-12-05%2Ffhjjpc.html

NO.1: kbo 확대엔트리

NO.2: 2024 kbo 확대엔트리

문체부 등 4개 부처·코레일·관광공사·23개 지자체 업무협약
10% 할인가로 지정 열차 타고 방문 후 인증하면 40% 철도 할인권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린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2024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린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2024.7.16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정부와 공공기관,지방자치단체가 인구감소지역의 생활인구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다양한 지역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철도 연계 할인 등을 통해 인구 감소지역에서 보다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겠다는 구상이다.

문화체육관광·국토교통·행정안전·농림축산식품부 등 4개 부처,한국철도(코레일)·한국관광·한국농어촌공사 등 3개 공사,23개 지자체는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장미란 문체부 제2차관,백원국 국토부 제2차관,고기동 행안부 차관,박범수 농식품부 차관,한문희 코레일 사장,서영충 관광공사 사장 직무대행,이병호 농어촌공사 사장,23개 지자체 시장·군수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코레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코레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코레일은 철도를 이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인구감소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과 패키지상품을 '다시 잇는 대한민국,지역사랑 철도여행'이라는 상품명으로 다음 달 1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이 상품을 이용해 업무협약에 참여한 23개 지자체를 방문하면 철도 운임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0% 할인 가격으로 왕복승차권을 구매한 후 관광지에 방문한 사실을 인증하면 다음 달에 철도운임 40% 할인권을 제공받는 방식이다.

할인권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시 지정된 열차를 이용해 해당 지역을 방문하고 주요 관광지 곳곳에 부착된 QR 코드를 코레일톡에서 인증해야 한다.

이 중 디지털관광주민증 대상 지역 12곳을 방문할 경우 먼저 디지털관광주민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디지털 관광주민증은 34개 인구감소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숙박,kbo 확대엔트리관람,체험 등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관광공사 제공,<a href=kbo 확대엔트리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관광공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철도 승차권,숙박,kbo 확대엔트리렌터카 및 입장권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 기획전도 개최한다.

이 상품은 할인된 가격의 철도승차권과 숙박·렌터카 등을 선택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상품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행안부는 인구감소지역 지자체,코레일과 함께 지방소멸 대응 기금 등을 활용해 철도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정책을 개발할 계획이다.

농식품부는 농촌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대중교통 수단과 연계해 농촌관광 거점화 기틀을 마련하고 농촌 방문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한 농촌관광 '투어패스' 사업을 추진한다.

박수 치는 참석자들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린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2024.7.16 pdj6635@yna
박수 치는 참석자들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6일 오후 서울역에서 열린 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2024.7.16


장미란 문체부 차관은 "디지털 관광주민증 등 지역관광을 활성화하는 사업을 각 부처,kbo 확대엔트리기관 및 지자체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상승효과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백원국 국토부 차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약기관 간 유기적인 업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업무 협조로 인구감소지역 활성화 철도여행상품을 개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고기동 행안부 차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구감소지역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정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박범수 농식품부 차관은 "대중교통 서비스 지원으로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농촌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해 농촌관광이 다변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bo 확대엔트리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에 대해서 윌리엄스는 "솔직한 대답은 정말 모른다는 것"이라며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kbo 확대엔트리,하지만 주주환원을 확대하라는 목소리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