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순위

first take 월드컵 - 턴서지 ltd - ID=2024-12-05%2Ffkpjfm.html

NO.1: first take 월드컵

KT-서울시,first take 월드컵기후재난 예방 업무협약…쉼터 확대
쉼터 '인증 현판' 부착…인터넷·충전시설 제공[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KT(030200)가 서울시와‘기후동행쉼터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달 19일부터 서울시내 KT 매장 250곳을‘기후동행쉼터’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민들이‘서울시 기후동행쉼터’현판이 부착된 서울 시내 KT 매장에서 폭염·폭우 등을 피해 쉬어가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사진=KT) 기후동행쉼터는 서울시민 누구나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추위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으로,first take 월드컵서울시가 기업과 협력해 지정을 확대하고 있다.KT와 서울시가 손을 잡고 접근성이 좋은 시내 전역의 KT 매장을 기후동행쉼터로 지정했다.

앞으로 KT 기후동행쉼터 이용을 원하는 시민들은 언제든 지정된 서울 시내 KT 매장에서 무더위와 폭우 등을 피해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다.특히 KT는 쉼터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무선 인터넷과 충전 시설을 제공한다.

기후동행쉼터로 지정된 매장은 시민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입구에 인증 현판을 부착되한다.오는 15일부터 PC 또는 모바일‘서울안전누리’사이트의 재난안전시설 페이지에서 해당 매장의 위치와 운영 시간을 공지할 예정이다.

유창수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특히 폭염의 경우 일상 곳곳에 자리한 기후동행쉼터 등 다양한 공간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쉼터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민간 협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 부사장은 “KT 매장은 버스정류장과 시내 중심 상가 등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어 더위를 피하기 좋다”며 “기후 위기에 취약한 계층을 보호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운영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first take 월드컵

:마동석 펀치에 관객 주먹 불끈…'범죄도시4' 베를린서 첫선뉴스 기사유머+액션 기존 구성에 첨단범죄로 폭 넓혀1∼3편 변주 또는 오마주…'신스틸러' 박지환 등장 때마다 폭소"지금까지 시리즈 중 최고…할리우드에서 보기 힘든 액션 영화" '범죄도시 4' 제작·출연진(베를린=연합뉴스) 김계연 특파원 = 2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리날레 팔라스트 상영관에서 배우 마동석(가운데)과 김무열(오른쪽), 허명행 감독(왼쪽)이 무대에 올라 인사하고 있다.

first take 월드컵,삼성전자에서는 최시영 파운드리 사업부장(사장)이 기조연설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