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이승우

월드컵 축구공 종류 - ID=2024-12-05%2Fflrugd.html

NO.1: 월드컵 축구공 종류

영정 사진 대신 국화꽃만…시청 분향소 추모 행렬
훼손 상태 심각해 신원 파악 더뎌…3명만 확인돼
분향소 찾아 애도한 시민들…"비통한 심정"[앵커]
화재가 발생한 지 사흘째지만 사망자 대다수의 신원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장례도 온전히 치러지지 못하는 상황인데,영정 사진도,월드컵 축구공 종류위패도 없는 임시 분향소는 유족들과 시민들의 애통함만이 가득했습니다.

표정우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
흰 국화꽃이 빼곡히 쌓여있는 단상.

리튬전지 공장 화재에서 숨진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화성시청에 설치된 임시 분향소입니다.

23명이나 되는 사망자가 나왔지만,영정이나 위패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현장에서 시신은 모두 수습됐지만,훼손 상태가 심각해 일부를 제외하고는 대다수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사진도,이름도 걸리지 않은 분향소지만 추모객들 발길은 종일 이어졌습니다.

고인들에게 헌화하는 시민들의 얼굴엔 안타까움과 침통함이 가득했습니다.

[김종화 / 경기 화성시 반월동 : 결국 남의 일이 아니라 내 일이거든요.내 식구가 이런 일이 생겼을 때 얼마나 힘들까….]

가까운 이웃에게 이런 참사가 찾아왔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월드컵 축구공 종류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박철근 /경기 화성시 봉답읍 : 같은 화성 시민으로서,월드컵 축구공 종류우리 고향에서 저런 큰 사고가 일어난 것에 대해서 비통함을 금치 못하고,먼 걸음이나마 조문하러 왔어요.]

사망한 가족을 눈으로 확인도 못 한 유족들은 빈소도 차리지 못한 채,시청에 마련된 지원센터에서 하염없이 눈물을 삼켰습니다.

공장 대표가 언론 앞에서만 고개를 숙였을 뿐,유족들에겐 연락 한 번 없다며 비판하는 목소리도 나왔습니다.

[김남균 / 희생자 지인 : 정작 희생자의 가족들 같이 일했던 공장의 직원분들한테는 사과 한마디 없었어요.전화 한 통 없었어요.]

사망자 전원에 대해 부검에 들어간 경찰은 최대한 신속히 DNA 검사도 진행해 신원 확인을 마무리할 방침입니다.

YTN 표정우입니다.

촬영기자: 진수환
영상편집: 김희정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축구공 종류

:2월 15일 기준 유튜브 채널 ‘윤희숙 TV’ 구독자는 36만 명에 달한다.

월드컵 축구공 종류,총괄위원장을 맡은 정동욱 중앙대 에너지시스템공학부 교수는 “월성 2·3·4호기 3기를 홀수로 지어본 경험이 있다”며 “홀수냐, 짝수냐 따지는 것 자체가 인위적인 것으로 과학적으로 계산한 결과 3기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