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 3월에도 7300만명 정보 유출
[서울경제]
미국 최대 통신 업체 AT&T에서 대규모 고객 정보 유출 사건이 발생했다.
12일(현지시각)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AT&T는 지난 4월 데이터를 보관하던 클라우드 플랫폼이 해킹당해 통화와 문자 기록이 포함된 약 1억 900만 개의 고객 계정 데이터가 불법 다운로드됐다고 이날 밝혔다.이 사고로 2022년 5~10월 사이 고객 통신 기록이 유출됐으며 여기엔 이동통신 및 유선 고객들의 전화 통화와 문자 기록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다만,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통화와 문자의 내용 자체와 개인정보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AT&T는 설명했다.
AT&T는 연방수사국(FBI)과 협력해 조사하고 있다고 확인하면서 신원을 특정하지 않은 채 “지금까지 최소한 용의자 1명을 체포했다”고 말했다.
AT&T는 지난 3월에도 사이버 공격으로 7300만 명의 고객정보가 다크웹상에 유출됐다고 공표한 바 있다.2월에는 미국 전역에서 휴대전화 통화가 안 되는 통신 장애를 일으키기도 있다.
한편,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는 이날 X(옛 트위터)를 통해 “고객정보 누출에 관해 법 집행 당국이 수사와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번 연구는 1988년 이후 5∼6년 간격으로 발간돼 온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 간 협의체(IPCC) 보고서와 함께 지구 온난화 현황을 지속적으로 추적하기 위한 일련의 주기적 기후평가의 일부로 진행됐다.
아이피티비 해외스포츠무료중계,아시안컵 대회 기간이었던 지난달 21일, 독일 주간지 슈피겔이 진행한 클린스만과의 인터뷰에는 자신의 한국 대표팀 선임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한 내용이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