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비스 정책

자코모 라스파도리 - 슬롯 머신 라이브

NO.1: 자코모 라스파도리

박완수 도지사,자코모 라스파도리최상목 경제부총리와 국비예산 간담회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등 주요 사업 6건,자코모 라스파도리국비 건의
국비예산 간담회 앞서 박상우 국토부장관 접견
우주항공복합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등 현안 설명경남도가 내년 역점사업을 차질없이 시행하고자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2025년 국비예산 간담회’에서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주요 6개 사업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경남도 김명주 경제부지사,자코모 라스파도리김기영 기획조정실장도 동석해 힘을 보탰다.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27일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내년 경남도 역점사업 국비 지원을 건의하고 있다.2024.6.27.경남도 제공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27일 최상목 경제부총리를 만나 내년 경남도 역점사업 국비 지원을 건의하고 있다.2024.6.27.경남도 제공경남도가 건의한 주요 사업은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 ▲미래 모빌리티 핵심 소재·부품 인증테스트필드 구축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사업 ▲남해안 블루카본 자원회복센터 건립 ▲부산항 신항 항만 근로자 기숙사·복지관 건립 ▲남부권 보훈휴양원 건립 등이다.총 856억원 규모다.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은 남부내륙철도·가덕도 신공항 등 기반 시설 구축과 남해안권 관광벨트와 연계해 지역관광을 활성화하는 사업이다.도는 기본계획 수립 용역비로 10억원 지원을 건의했다.

‘미래 모빌리티 핵심 소재·부품 인증테스트필드 구축’은 미래항공기체 핵심 세라믹 소재·부품 인증센터를 설치와 입주 기업 지원 등 기반을 구축하는 사업이다.내년 설계용역비 20억원 확보가 도 목표다.

‘남부권 광역관광개발 사업’은 경남·부산·울산,광주·전남 등 5개 지자체 관광자원을 관광명소로 개발해 남해안 신성장 관광벨트를 구축하는 내용이다.남해안을 기반으로 한 관광수요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규모 관광거점 개발 등이 목표다.도는 설계·공사비로 국비 800억원 지원을 요청했다.

‘남해안 블루카본 자원회복센터 건립’은 해양생태계 탄소흡수원(블루카본) 복원·확대와 자원화 기반 조성,남해안 회유성 어종 등 자원회복·해역 수산 자원량 증대를 이루고자 센터를 건립하는 내용이다.도는 사업비 7억원 지원을 정부에 요청했다.

‘부산항 신항 항만 노동자 기숙사·복지관 건립’은 안정적 노동·주거환경 지원으로 구인난을 해소하고 해운물류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도는 내년 타당성 조사 용역비로 국비 1억원 지원을 건의했다.

‘남부권 보훈휴양원 건립’은 전국에 단 1곳뿐인(충북 충주) 보훈휴양원을 경남권역에도 새로 세우려고 추진 중이다.남부권 보훈대상자 복지증진 등이 목표로,자코모 라스파도리기본계획·설계비 18억 4000만원 확보가 도 목표다.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27일 박상우 국토부 장관을 만나 경남도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지원을 촉구하고 있다.2024.6.27.경남도 제공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27일 박상우 국토부 장관을 만나 경남도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지원을 촉구하고 있다.2024.6.27.경남도 제공
이날 박 지사는 서울 국토발전전시관에서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도 주요 현안을 설명하기도 했다.

박 지사는 제22대 국회 개원에 따른 입법 현안으로 우주항공복합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남해안권 발전 특별법 제정 등을 언급했다.

민자도로인 거가대로 고속도로 승격과 정부 주요 도로·철도망 구축계획에 경남 건설계획이 반영될 수 있도록 요청하기도 했다.이와 함께 도는 진해신항 국제물류특구 조성과 개발제한구역 해제·제도개선,마산자유무역지역 국가산단 지정·고시를 건의했다.

박 도지사는 두 장관에게‘남해안 아일랜드 하이웨이 조기 구축을 위한 국도5호선 조정(기점 연장)’과‘양산 상북~명동(웅상) 도로 국도 승격·제6차 국도건설계획 반영’에 관심을 기울여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박 도지사는 “경남 미래산업이 도약하고 지역소멸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 역점사업들이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우주항공,원전 등 주력산업과 남해안을 활용한 관광산업 등에 정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자코모 라스파도리

:민주당의 도움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정당이라는 걸 증명하는 꼴이다 이런 식으로 말씀을 드렸었거든요.

자코모 라스파도리, 캐나다는 퀘벡주의 프랑스어권과 나머지 영어권 간에 갈등이 존재하는 다문화사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