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연금복권 제197회 당첨번호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 운영 모습.부산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부산시는 오는 7월부터 시 소재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소통중심 놀이형 영어교육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단체수업을 시범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은 4~7세 유아와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원어민과 놀이를 통해 영어를 접하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친밀도를 높여 일상생활에서 영어를 쉽게 사용하는 환경을 만들고자 추진하는 소통중심 놀이형 어린이 영어교육이다.
시는 들락날락 중 단체수업이 가능한 21곳의 들락날락에서 58곳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신청을 받아 7월부터 16주 과정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참여 비용은 무료다.
수업 내용은 스토리텔링·메이커 수업과 파닉스 수업 등으로 아이들이 소통과 놀이를 통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오는 11~14일 단체수업을 시행하는 인근 들락날락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올해 단체수업 시범운영을 통해 보완할 부분을 찾고,제197회 연금복권 당첨번호내년부터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연금복권 제197회 당첨번호
:신원식 국방부 장관이 1일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아시아안보회의(샹그릴라 대화) 계기 한일 국방장관 회담에서 기하라 미노루 일본 방위상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197회 연금복권 당첨번호,공관위는 총 19개 지역에서 경선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