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타격 팁
이른 폭염 대비 현장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활동
그늘 없는 공간에 차광막을 설치,작업환경 개선[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호반건설이 폭염과 장마철을 대비해 근로자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다.근로자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근로 환경을 점검하고 혹서기 현장별 관리계획 등을 검토했다.
호반건설은 건설 현장의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 활동과 장마철 안전관리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고용노동부의 폭염 및 호우대비 안전관리 가이드 특별대응지침에 따른 것으로 각 건설사들이 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또한 근로자가 쉽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공간과 제빙기를 마련했다.호반건설은 혹서기 낮시간에는 10~15분의 휴식시간을 의무화하고,얼음물,야구 타격 팁간식,야구 타격 팁음료를 제공하는 등‘찾아가는 온열질환 예방 활동’에 힘쓰고 있다.각 현장에서는 근로자의 체온과 혈압을 측정하며 건강상태를 확인해 병원 검진 등을 지원하고 있다.최근에는 혹서기에 자주 발생하는 밀폐공간 질식사고를 대비해 긴급 구조 훈련도 실시했다.
호반건설은 다가올 장마철에 대한 대비도 끝냈다.현장별로 수방 계획과 장비 작동법 등을 점검했다.집중 호우시 현장 내 물 고임,야구 타격 팁토압 증가 등으로 감전 및 붕괴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도 면밀히 살폈다.
호반건설 안전보건팀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폭염을 대비해 근로자 의견을 반영하여 차광막을 설치하고,야구 타격 팁온열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쾌적한 휴게시설도 확충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호반은 근로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작업 환경을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호반건설은 매월 대표이사의 현장점검을 통해 안전한 작업환경 구축에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또한 감성 안전 활동비를 추가로 지원하는 등 6월부터 안전 관리를 강화했다.
야구 타격 팁
:한은은 미국의 경제 성장에 힘입어 정보통신(IT) 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의 수출 회복세가 지속될 것으로 봤다.
야구 타격 팁,핵심요약3개 테마 해외 바이어와 셀러 160여개사 부산 방문크루즈세미나, 트래블마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부산관광공사 제공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사단법인 한국크루즈포럼과 함께 3일부터 이틀간 부산 기장군 아난티 앳 부산 코브에서 크루즈관광 세미나 및 2024년 한국테마관광박람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