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보호선수
고생에서 낭만 찾기보다
당일치기로 간편히 즐겨
직화 밀키트 매출 80%↑
당일치기로 간편히 즐겨
직화 밀키트 매출 80%↑
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자사 온라인몰에서 직화 밀키트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83% 늘었다.직화 밀키트는 편리성 덕분에 주로 캠핑족이 선택한다.약 1만원에 판매하는 490g 들이 직화 소불고기 버섯전골과 2만5000원대에 판매하는 우삼겹 낙곱새 전골 4인분이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올해 2월부터 캠핑 브랜드‘쿠디’에어텐트 로드쇼를 진행하고 있다.쿠디 텐트는 바람만 넣으면 10분 안에 설치할 수 있고 통풍과 방수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상품이다.가격은 100만원을 넘는다.전국 트레이더스 점포를 2~3주 단위로 순회하며 체험형 매장을 열었는데 누적 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이마트 측은 소개했다.
‘간편’과 더불어 요즘 캠핑 시장의 키워드는‘감성’이다.캠핑에 다녀왔다고 인증샷을 찍을 만한 소품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위메프에서는 올해 상반기 해먹과 설치 소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배 늘었다.캠핑 인증샷 필수품인 랜턴걸이와 스탠드는 5배 가까이 더 많이 팔렸다.
시장 성장세에 유통가에서도 캠핑족을 사로잡으려는 경쟁이 치열하다.이달 서울 용산 HDC아이파크몰에서는 캠핑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1000여 평 공간에서 초대형 팝업 스토어를 펼치고 있다.국내외 26개 유명 캠핑 브랜드 상품을 볼 수 있는 이 행사에 첫 주말에만 1500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롯데마트에서는 캠핑족을 공략해 올해 초부터 전국 지점에서 랜턴 상품만 모아놓은 진열존을 전년 대비 3배 이상 확대 운영 중이다.
프로야구 보호선수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마곡 사옥에서 ‘2024년 치위생(학)과 장학증서수여식’을 개최했다.
프로야구 보호선수,바라카 원전, 올해 4호기 상업운전 목표해저 HVDC 내년 준공…후속 사업 기대 UAE 바라카원전 3호기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