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머신 파티 보너스

플랫폼 블록 체인 - ID=2024-12-05%2Ffutjpj.html

NO.1: 블록 체인 플랫폼

NO.2: 블록 체인 플랫폼 종류

NO.3: 블록 체인 플랫폼 순위

NO.4: 블록 체인 게임 플랫폼

NO.5: 블록 체인 기부 플랫폼

NO.6: 블록 체인 광고 플랫폼

NO.7: 블록 체인 개발 플랫폼

NO.8: 부산 대학교 블록 체인 플랫폼 연구 센터

NO.9: 국내 블록 체인 플랫폼

NO.10: sk 플래닛 블록 체인 플랫폼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 "팀 코리아 위한 화합 메시지 전할 것"
유남규·곽윤기·조준호·김수녕·하태권 응원 메시지 전달

카스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십 기념행사에 참여한 곽윤기 [촬영 전재훈]
카스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십 기념행사에 참여한 곽윤기
[촬영 전재훈]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국내 주류업계 최초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된 카스가 2024 파리올림픽 개막을 한 달 앞둔 26일 본격적인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에 나섰다.

카스는 이날 오전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공식 파트너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카스는 "논알코올(Non-alcoholic·무알코올) 맥주 '카스 0.0(제로)'을 앞세워 올림픽 개막 전부터 대회 기간에 국내 외 대국민 응원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알코올 음료인 카스 제로가 올림픽 공식 글로벌 파트너 음료로 지정된 것은 처음이라고 카스는 강조했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는 "환호와 축하의 순간들과 함께해 온 국민 맥주 카스는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이 추구하는 정신에 부합하는 맥주 브랜드"라며 "이번 올림픽 파트너십을 계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모아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고,화합의 순간을 끌어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혜연 오비맥주 내셔널브랜드 총괄 부사장은 "맥주와 올림픽의 공통점은 하나가 되게 만드는 힘"이라며 "인류가 하나가 되는 축제인 올림픽에서 카스는 팀 코리아를 위해 화합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 국가대표 선수단 [촬영 전재훈]
전 국가대표 선수단
[촬영 전재훈]


행사에는 유남규,플랫폼 블록 체인곽윤기,조준호,플랫폼 블록 체인김수녕,플랫폼 블록 체인하태권 등 전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석해 선수단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탁구 전 국가대표 유남규는 "선수 시절 금메달을 따거나 시합에서 지면,플랫폼 블록 체인회식 때마다 카스를 많이 마셨다"며 "카스 응원에 선수들이 힘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쇼트트랙 전 국가대표 곽윤기도 "선수들이 세계 정상에서 부딪히면서 국민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선물해주길 기대한다"고 했다.

유남규 [촬영 전재훈]
유남규
[촬영 전재훈]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 자격을 얻은 카스는 지난 달 말 '카스 프레시'와 카스 0.0'의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했다.

카스는 TV 광고와 인플루언서(사회적 영향력이 큰 사람) 협업 제작물로 올림픽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2024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응원가'로 선정된 '파이팅 해야지'의 주인공인 그룹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과 인공지능(AI) 응원 영상 서비스,한정판 굿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카스는 올림픽 기간에 에펠탑 근처에 문을 연 '코리아 하우스'에서 한국 주류 문화를 테마로 '카스 포차'를 운영한다.



블록 체인 플랫폼 순위

:3억 넣고 1주 현실로…20兆 몰린 IPO '투기 광풍' 우려에이피알 황제주 기대에 14兆 ‘돈넣고 돈먹기’코스닥 이에이트·코셈·케이웨더도 6兆 가까이 몰려일부 공모주는 적자에도 공모가·경쟁률 선전"긍정적 평가 감안해도 과열…기업가치 '무색'"[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연초부터 이어진 새내기주 ‘따따블’(공모가 대비 4배 상승) 행진에 3억원에 가까운 돈을 넣어야 1주를 받는 사례까지 발생하며 기업공개(IPO) 시장이 과열 구간에 진입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플랫폼 블록 체인,피고인, 지난해 부산 술집서 술값 결제 요구한 직원 폭행하고 내부 파손양주병 깨 종업원 목에 들이대고 경찰 신분 내세워 '처벌하겠다' 위협도직위해제 이후에도 행인과 시비 붙어…바닥 넘어트려 여러 차례 폭행 ⓒ게티이미지뱅크[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술집에서 무전취식을 일삼고 종업원과 행인 등을 폭행한 전직 경찰이 실형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