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탐켄치 스킨

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 - ID=2024-12-05%2Ffvmbji.html

NO.1: 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

법원 "방어권 보장 필요"…'공모 혐의' 에이전시 팀장 영장도 기각

임혜동,<a href=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김하성 공갈혐의 구속심사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에게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임혜동 전 야구선수가 4일 구속영장 심사를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법에 출석하고 있다.2024."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임혜동,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김하성 공갈혐의 구속심사
(서울=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에게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임혜동 전 야구선수가 4일 구속영장 심사를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법에 출석하고 있다.2024.7.4

(서울=연합뉴스) 최원정 기자 = '술자리 폭행' 사건으로 메이저리거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게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 야구선수 임혜동(28)씨의 구속영장이 4일 또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공갈과 공갈미수 혐의를 받는 임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피의자의 방어권 보장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결정했다.

신 부장판사는 "지난 구속영장 기각 이후 도망이나 증거인멸을 우려할 만한 사정이 있었다고 보기 어렵다"며 "사건 경위와 김씨와의 분쟁 상황,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수사와 심문에 임하는 태도,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주거·가족관계 등에 비춰볼 때 현 단계에서 임씨를 구속할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신 부장판사는 범행을 공모한 혐의(공갈)를 받는 에이전시 팀장 박모 씨에 대해서도 "범죄 혐의의 소명 정도와 피의자 방어권 보장의 필요성 등을 고려할 때 도망이나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1월 임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기각한 바 있다.

임씨는 이날 오전 11시 10분께 영장실질심사를 마치고 나오며 '공갈 혐의 인정하느냐',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류현진 선수도 협박한 것 맞느냐' 등 기자의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경찰은 임씨가 2021년 2월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김씨와 술을 마시다 몸싸움을 벌인 뒤 이를 빌미로 합의금 명목으로 두 차례에 걸쳐 4억원을 받아낸 혐의가 있다고 보고 지난달 26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당시 임씨는 김씨가 소속된 에이전시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다.

임씨가 류현진(37·한화이글스)으로부터 비슷한 수법으로 수억원을 뜯어낸 혐의는 지난 1월 구속영장에는 포함됐으나 이번에는 빠졌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

:특히 이재명 대표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도 지금 몇 번씩 서초동으로 수사나 재판을 받으러 가고 계시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지역을 도실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가와사키 프론탈레 테디베어,이수정 "한동훈, 사형제 언급은 여의도 사투리…집행 불가능" [한판승부]뉴스 기사- 20년 동안 너무 쇠퇴했던 수원, 변화 만들고 싶다 - 보수, 청년에 인기 없다? 한동훈 인파로 다리까지 흔들려- 민주당 후보에 우세 여론 조사? 통계 전문가로서 믿지 않아- 한동훈, 사형제 언급은 가석방 없는 종신형 도입 차원- 운동권 청산, 총선 전략인 이유? 늦었지만 피할 수 없는 과제- 민주당 공천, 비판하기 싫으나 정도를 벗어났다CBS 박재홍의 한판승부■ 방송 : CBS 라디오 FM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