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릴레스타트
NO.2: 릴레스타트점안액
NO.3: 릴레스타트 안약
NO.4: 릴레스타트 효과
◀ 앵커▶
화성 아리셀 리튬 배터리 공장 사망자 23명의 신원이 모두 확인됐습니다.
화성시청 분향소에 저희 기자가 나가 있습니다.
정한솔 기자,릴레스타트더운 날씨에도 조문하러 온 추모객들이 많았다고요?
◀ 기자▶
네,하루 종일 추모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는데,릴레스타트저녁이 되면서 좀 뜸해진 상황입니다.
영정 사진도 없는 분향소는 오전부터 유족들이 자리를 지켰습니다.
오늘 오후엔 화재가 난 아리셀 대표가 유족들과 공개적으로 만났는데요.
박순관 대표 등 회사 관계자 2명이 사과하겠다며 유족들을 찾아왔고,릴레스타트유족들은 울분을 쏟아냈습니다.
당시 상황 보시죠.
[유족 (음성변조)]
"봐 봐요.저기 우리 아들 얼마나 멋진 아들인지.엄마를 잃었어요.엄마를.어떻게 보상해야 될까요?그럼 저는 어떻게 해야 돼요?"
[유족 (음성변조)]
"억울하게 죽이고 어떡해.우리 부모들…우리 애 24살밖에 안 됐어요.이 애들을 어떻게 가슴에 묻고…"
유족들은 참사가 난 이유와 안전 관리 책임을 다 했는지 따져 물었습니다.
아리셀 대표는 고개를 숙였습니다.
[박중언/아리셀 본부장]
"사고 난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정말 사죄를 드리고,릴레스타트다시 한 번 사죄드리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망자 23명은 사고 발생 사흘 만에 모두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최종 확인된 사망자는 한국인 5명과 중국인 17명 라오스인 1명으로 남성이 6명 여성이 17명입니다.
모두 신원이 확인되면서 화성시는 지역 내 5개 장례식장에서 유가족 뜻에 따라 장례 절차를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경기도청과 화성시청,안산 다문화어린이공원 등 6곳에도 추모 분향소가 설치됐습니다.
지금까지 화성시청 분향소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한지은,릴레스타트이관호 / 영상편집: 류다예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릴레스타트점안액
:식약처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의사 처방에 따라 사용하는 전문의약품이며, 성인용품점에서 판매하는 위조 제품을 복용할 경우, 심근경색·뇌혈관계 출혈·지속 발기증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절대 사용하지 말고 즉시 폐기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릴레스타트,기술주 중심의 토픽스 지수는 상승 출발한 반면 오후 장을 앞두고 하락세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