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헌 월드컵
NO.2: 몬헌 브금 월드컵
NO.3: 몬헌 무기 월드컵
NO.4: 몬헌 bgm 월드컵
NO.5: 몬헌 월드 월드컵
NO.6: 몬헌 영업 짤 월드컵
[앵커]
공정거래위원회는 집단행동 과정에서 의협이 구성원들에게 휴진을 강요했다는 의혹에 대해 현장조사에 나섰습니다.
의협이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을 선포했지만,몬헌 월드컵의료계 안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충헌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공정거래위원회가 의료계 집단 휴진을 주도한 대한의사협회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공정위는 의사협회에 조사관을 보내 어제 있었던 '의사 총궐기대회' 관련 자료를 확보했습니다.
공정위는 의협이 집단휴진을 주도해 개원의 등 각 사업자의 진료 행위를 부당하게 제한했는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조사관 : "신고받아서 사업자단체 금지 행위 위반 여부 조사하러 왔고요.조사는 원활하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의협은 정부가 의대 증원 재논의 등 의사들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계 내부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동욱 경기도의사회장은 입장문을 내고 무기한 휴진에 대해 집회에서 발표될 때 처음 들었다며 의사 결정의 민주적 정당성과 절차적 적절성이 지켜지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의협은 대정부 투쟁 과정에서 구심점이 될 '범의료계대책위원회'를 출범하기로 했습니다.
범대위에는 의대 교수 단체가 참여하기로 했고,몬헌 월드컵의협이 전공의에게도 제안했지만 전공의단체 대표는 불참 의사를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충헌입니다.
영상편집:고응용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몬헌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몬헌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몬헌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몬헌 무기 월드컵
:우씨처럼 현장의 채용 트렌드 변화에 맞춰 일경험 기회를 찾아 나서는 청년이 늘고 있다.
몬헌 월드컵,com▲ 가수 아빠 여친 누드 그린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