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나폴레옹 슬롯 무료 플레이

프리무라 - FC 바이에른 뮌헨 중계 - ID=2024-12-05%2Ffwzyyg.html

NO.1: 프리무라

NO.2: 프리무라 사이트

NO.3: 프리무라 꽃

NO.4: 나뚜찌 프리무라

NO.5: 셔플 프리무라

11차 교섭에도 노사 간 입장차이 여전
임금 인상 규모·정년 연장 등 두고 갈등
8~9일 집중 교섭서 최종 타결 가능성도

지난달 27일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본관 앞에서 중앙쟁의대책위원회 출범식이 열리고 있다.[연합]
지난달 27일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본관 앞에서 중앙쟁의대책위원회 출범식이 열리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현대자동차 노동조합이 올해 임금협상 난항으로 10일과 11일 각각 4시간씩 부분 파업에 들어간다.

현대차 노조는 4일 쟁의대책위원회를 열고 이처럼 결정했다고 밝혔다.노조가 실제 파업하면 6년 만이다.

노사는 지난 5월 23일 상견례를 포함해 최근까지 11차례 만났으나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회사는 지난 11차 교섭에서 기본급 10만6000원 인상,프리무라성과급 350%+1500만원,품질향상 격려금 100%,프리무라주식 총 25주 지급 등을 제시했으나 노조는 거부했다.

노조는 앞서 기본급 15만9000원(호봉승급분 제외) 인상,전년도 순이익 30%를 성과급 지급,상여금 900%,매주 금요일 4시간 근무제 도입,프리무라연령별 국민연금 수급과 연계한 정년 연장(최장 만 64세),신규 정규직 충원 등을 요구했다.

문용문 금속노조 현대차지부장이 지난달 27일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본관 앞에서 열린 중앙쟁의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
문용문 금속노조 현대차지부장이 지난달 27일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본관 앞에서 열린 중앙쟁의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


노사는 다만 내년부터 2026년까지 생산직 1100명 신규 채용,프리무라해외공장 생산 차종 변경이 국내 공장 조합원 고용에 영향을 미칠 경우 노사가 함께 심의·의결한다는 내용 등에는 합의한 상태다.

노사는 또 노동 시간 단축 방안을 전문가와 함께 지속적으로 연구하기로 했다.

남은 핵심 쟁점으로는 임금 인상 규모와 정년 연장 방안,프리무라해고 조합원 복직 등이 꼽힌다.

노조는 파업 일정을 잡았으나,사측과 교섭은 이어간다는 방침이다.특히 8일과 9일 집중 교섭에 나선다.집중 교섭에서 노사가 주요 쟁점 합의에 이르면 파업 유보 가능성도 없지 않다.

회사는 “최근 경영 실적과 하반기 경영 환경,프리무라미래 발전을 위한 투자 등 현실을 감안한 최선의 안을 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노조가 파업을 결정한 것은 매우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프리무라 꽃

:한국 기업들이 눈독을 들이지 않은 건 아니지만 일본은 '경쟁자' 한국에 '세계 최초 메모리 반도체 개발' 기업을 넘기고 싶지 않았다.

프리무라,닛케이는 또 중국으로부터의 '자금 이동'은 향후에도 당분간 계속 된다는 견해가 많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