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배팅 핸디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립병원 평일 연장 진료·보건소 비대면 진료 독려
우선 시는 지난 2월20일 전공의 집단행동 이후부터 실시한 시립병원의 평일 연장 진료(오후 8시까지)와 서울의료원,스포츠배팅 핸디캡보라매병원,스포츠배팅 핸디캡동부병원,스포츠배팅 핸디캡서남병원 4개 병원의 응급실 24시간 운영을 시행한다.또 자치구 보건소는 연장 진료를 실시하고 비대면 진료를 통해 시민 불편을 줄인다.현재 25개 보건소에서 평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스포츠배팅 핸디캡은평구는 지난 4월3일부터 비대면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당장 병원을 이용해야 하는 시민을 위해 매일 의료기관의 휴진 여부와 진료시간을 확인해 '문 여는 병·의원' 홈페이지를 통해 시민들이 확인할 수 있게 공개한다.아울러 야간에 응급환자는 응급실에서 진료받고,스포츠배팅 핸디캡경증환자는 가까운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야간휴일 진료가능 병·의원'(92곳)의 정보도 지속적으로 안내한다.
시는 응급상황 대응을 위해 병원별로 운영 현황과 상태 등을 확인하고 119구급대와 소통해 응급상황 발생 시 원활한 병원 이송을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
김태희 시 시민건강국장은 "의료계 집단휴진으로 시민 불편이 가중될 수 있어 공공의료를 총동원해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