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90분

에비게일 영화 - ID=2024-12-05%2Fgfvicf.html

NO.1: 애비게일 영화

NO.2: 애비게일 영화 결말

NO.3: 애비게일 영화 디시

NO.4: 애비게일 영화 후기

NO.5: 애비게일 영화 다시보기

NO.6: 애비게일 영화 평가

NO.7: 애비게일 영화 더쿠

NO.8: 애비게일 영화 해석

NO.9: 애비게일 영화 줄거리

일부 권익위 관계자 기피신청도

참여연대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김건희 여사 명품 수수 사건 재신고 및 위원장 등 기피신청을 하고 있다.뉴시스
참여연대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김건희 여사 명품 수수 사건 재신고 및 위원장 등 기피신청을 하고 있다.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접수한 국민권익위원회가 "청탁금지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다"며 사건을 종결하자,에비게일 영화참여연대가 증거를 보강해 이 사건을 권익위에 재신고했다.

참여연대 관계자들은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권익위 정부합동민원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연 후 김건희 여사의 디올백 수수 사건을 재신고했다.참여연대는 "최재영 목사가 김 여사에게 건넸다고 추가로 폭로한 금품,에비게일 영화청탁 내용 등 새로운 증거와 합리적 사유를 담아 다시 신고한 것"이라며 권익위의 전면 재조사를 촉구했다.

참여연대는 이 사건 종결에 관여한 유철환 위원장 등 권익위 관계자들에 대한 기피신청을 접수했다.이들이 윤 대통령과 사적으로 이해관계가 있거나,에비게일 영화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데도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라 신고·회피하지 않았다는 것이다.참여연대는 "유철환 위원장은 이 사건 피신고자인 윤 대통령과는 서울대 법대 79학번 동기"라면서 "사적 이해관계자에 해당하거나,에비게일 영화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다"고 밝혔다.

앞서 참여연대는 지난해 12월 19일 윤 대통령 부부와 최 목사를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권익위에 신고했다.그러나 권익위는 지난달 10일 △청탁금지법에 공직자의 배우자에 대한 제재 규정이 없고 △김 여사가 받은 금품은 청탁금지법상 대통령의 직무와 관련성이 없으며 △해당 금품은 김 여사가 외국 국적의 제공자로부터 받은 '대통령기록물'에 해당하므로 대통령은 신고 의무가 없다면서 사건을 종결 처리했다.

연관기사
• '명품백' 종결 처리 권익위,에비게일 영화외부 법률자문 한 번도 안 받았다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70319000001313)


애비게일 영화 평가

:갱단 폭력에 따른 치안 악화, 심각한 연료 부족, 치솟는 물가, 콜레라 창궐 속에 법 집행 기능이 수년째 사실상 마비됐다.

에비게일 영화,정부와 국회는 ‘사라진 아기’의 비극이 드러나자 출생 통보제를 서둘러 국회 본회의에서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