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교 주말야구 결과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커】- 마작 동서남북 족보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 사건으로 미 대선에서 당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관측에 힘입어 비트코인이 강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미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 시간 15일 오후 2시 43분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5.93% 급등한 6만3천639달러(8천820만 원)에 거래됐습니다.

비트코인이 5% 이상 오른 것은 지난 5월 20일 이후 약 두 달만으로 가격은 6만3천 달러 선을 넘어 6만4천 달러 선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총격 사건 직전 5만8천 달러대였던 비트코인 가격은 사건 이후 이틀 만에 약 10% 급등했습니다.

가상화폐 산업에 유화적인 제스처를 취해 온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 13일 유세 중 총격을 당해 오는 11월 미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관측이 비트코인 랠리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10년 전 파산한 일본의 가상화폐 거래소 마운트곡스(Mt.Gox)가 보유하던 비트코인이 대거 시장에 풀릴 수 있다는 우려 탓에 한동안 6만 달러선 아래에서 거래되던 하방 압박을 어느 정도 벗어난 모습입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 관리 회사인 마그넷 캐피털의 벤자민 셀러르마예르 분석가는 "공화당은 가상화폐에 찬성해왔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될 확률이 높아진 것은 가상화폐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긍정적 요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호주 온라인증권사 IG오스트레일리아Pty의 시장분석가 토니 시카모어는 "총격 사건이 트럼프의 재선 가능성을 높이면서 비트코인이 추진력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동안 가상화폐 업계에 우호적인 입장을 취해 왔습니다.

지난달 샌프란시스코의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 '가상화폐 대통령(crypto president)'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가상화폐 업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트럼프 선거 캠프 측은 또 지난 5월 가상화폐로도 기부금을 받는다는 방침을 공식화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가상화폐 정책을 논의했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같은 시간 시총 2위 이더리움도 6.58% 급등한 3천399달러를 나타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컴투스 2023년 실적발표 IR 자료 화면 갈무리)남 내정자는 카카오 등 IT(정보기술)기업에서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역임한 재무통이다.

프리미어리그 스트라이커,물론 문가영에 패션에 "너무 멋지다", "돌체 여신" 등의 찬사를 보내기도 했으나 일부 누리꾼들은 "이게 겉옷이냐 속옷이지"라며 지난 시즌보다 더 과감해진 모습이 다소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