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주하마 롤 월드컵
NO.2: 우주하마 롤 이상형 월드컵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경찰 인사와 관련해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 치안감이 구속 갈림길에 섰다.
대구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5일 오전 제3자뇌물취득 혐의를 받고 있는 전 치안감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진행했다.
심사를 마치고 나온 전 치안감 A씨는 "힘들게 해서 죄송하다"고 짧게 말했다.이후 돈을 받은 것을 인정하냐는 질문에는 "네 인정합니다"라고 말했다.
추가로 밝혀질 혐의가 있을 것이냐는 질문에는 "여기서 답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고 답했다.
A씨는 퇴직 이후 경찰관들의 인사 청탁을 들어주는 대가로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법원은 범죄 혐의 소명 여부와 증거인멸 가능성,우주하마 롤 월드컵도주 우려 등을 판단해 이르면 이날 오후 구속영장 발부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하마 롤 이상형 월드컵
:매일 오전 11시에는 1996년 추억의 먹거리를 당시 가격으로 선보이는 '그-때 그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
우주하마 롤 월드컵,사진 출처: 연합뉴스그것을 믿고 당 지도부도 밀어붙이고 있는 것이고 그리고 지난 한 1년 사이에 일어났던 일들을 보면 체포동의안 처리 문제도 그렇고 여러 가지 방식으로 당 대표를 흔드는 사안들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