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버 뷰어
NO.2: 네이버 뷰어 캡쳐
NO.3: 네이버 뷰어 설치
NO.4: 네이버 한글 뷰어
NO.5: 네이버 시리즈 pc 뷰어
NO.6: 네이버 시리즈 뷰어 없이
NO.7: 네이버 포토 뷰어
NO.8: 네이버 엑셀 뷰어
NO.9: 네이버 시리즈 뷰어
NO.10: 네이버 만화 뷰어
시 홈페이지에 공개
29일 시청서 주민설명회
[성남=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성남시가 25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공모지침을 공고했다.
시는 지난달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선정계획에 따라 분당신도시 지역 여건을 반영하고 전문가 및 주민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세부 배점 기준을 확정했다.
공개된 공모지침에 따르면,대상 구역 내 토지등소유자 중 선도지구 공모 신청 대표자가▲전체 50% 이상 동의 ▲단지별 50% 이상 동의 ▲구역 내 상가 20% 이상 동의를 받아야 한다.
배점 항목은 ▲주민동의 여부(60점) ▲정주환경 개선의 시급성(6점) ▲도시기능 활성화 필요성(15점) ▲정비사업 추진의 파급효과(19점) ▲사업의 실현 가능성 (가점 2점) 등 5가지로 구성됐다.
가장 큰 평가 요소인‘주민동의 여부’항목은 공동주택 단지 동의율 50% 10점,95% 이상 60점으로,사잇값은 직선 보간해 평가한다.
직선보간은 두 개의 데이터 사이의 값을 직선 형태로 추정하는 방법이다.
‘정주환경 개선의 시급성’항목은 현 주거환경의 열악성 정도에 대한 평가로 ▲세대당 주차대수 ▲소방활동 불편성 ▲평균 건령 ▲엘리베이터 유무 ▲복도식 ▲PC공법 등 각각의 항목별로 2점 배점하며 상한 6점까지 득점할 수 있다.
성남시 평가기준의 주력 항목인‘도시기능 활성화 필요성’항목은 주민대표가 주민 동의서 징구 시 제공하는 개발구상안(10쪽 이내)을 토대로 평가한다.
개발구상안에 포함되는 ▲부동산시장 안정화 대책용 주택 확보 ▲근린상업지역 등 인근 건축물 포함 ▲소규모 단지 결합 ▲장수명 주택 인증 ▲공공기여 추가제공 등의 세부 항목에 따라 점수를 배점한다.
구역 내 토지등소유자 간 미래상을 공유하기 위해 단지 특화방안을 포함한 건축계획은 필수로 제출하되,아직까지 공공기여율이나 밀도계획 등 기본계획이 확정되지 않은 점을 감안해 평가에 반영하지는 않는다.
‘정비사업 추진의 파급효과’항목은 국토교통부의 기준을 준용해 광역적 통합 정비를 유도하되,네이버 뷰어공동주택 단지 간 세대수 편차가 큰 점을 고려하여 단지수,세대수 점수를 조정했고 동의율 확보의 난이도 보정도 가능하다.
끝으로‘사업의 실현 가능성’항목은 가점 항목으로,사업 추진 중 시공사와의 갈등으로 인해 사업이 지연되는 것을 최소화하고자 신탁사 또는 공공이 참여하는 경우 가점을 받을 수 있다.
선도지구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공고문에 포함된 신청서,네이버 뷰어동의서 등 제반 서류를 준비해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접수해야 한다.시는 평가 및 국토부 협의를 거쳐 11월에 1만2000호 규모로 선도지구를 최종 선정,발표한다.
한편,시는 공모지침에 대한 주민 이해를 돕고자 오는 29일 오후 2시 시청 1층 온누리에서‘분당신도시 선도지구 공모지침 주민설명회’를 연다.
네이버 만화 뷰어
:이씨는 이날 박씨와 서씨 혐의에 대한 증인 자격으로 출석했다.
네이버 뷰어,태중에서 첫아기를 잃은 아픔을 호소하며 “생명의 주인인 하나님이 다시 주신 아기가 건강히 태어나면 입양하겠다”고 서원한 게 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