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자그레브 축구
NO.2: d자그레브 순위
NO.3: d자그레브 카라바흐
NO.4: d자그레브 스파프라
NO.5: d자그레브 베티스
NO.6: d자그레브 paok
16일 새벽 호흡·의식 없이 발견
해경 구조대 이송 중 심폐소생술
호흡 회복한 상태로 병원서 처치
심장질환이 있던 80대 섬 주민이 취침 후 의식불명 상태로 깨어나지 못하다 해경 도움으로 고비를 넘겼다.
통영해양경찰서에 따르면 16일 오전 5시 15분 용남면 지도에서 응급 환자 구조 신고가 접수됐다.
심장에 지병이 있던 A 씨가 자택에서 호흡과 의식이 없는 상태로 있는 것을 자녀가 발견,d자그레브해경에 도움을 요청했다.
곧장 구조정을 급파한 해경은 주민 A 씨와 보호자를 싣고 용남면 적촌항으로 이동했다.
이 과정에 해경 대원들에게 심폐소생술을 받은 A 씨는 다행히 호흡은 회복한 상태로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됐다.
부산지역 대학병원으로 이송된 A 씨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통영해경 관계자는 “섬 지역 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이송으로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자그레브 축구
:경찰은 1차 사고를 낸 화물차 운전자 B씨를 입건해 두 사고 간의 인과관계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d자그레브,野, 친명 관여 여론조사업체 배제… 탈락자 재심은 전부 기각김수흥 등 “경선 다시해야” 재심신청당 재심위, 곧바로 회의 열어 기각“하위 20% 평가도 못믿어” 반발 확산홍익표, ‘친명자객’ 계속 문제 제기… 임종석 컷오프 여부가 분수령 될듯민주당, 일요일 밤에 비공개 최고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5일 당 공천 문제 논의를 위한 비공개 최고위원회에 참석하려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 들어서고 있다(위쪽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