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시티 마드리드
NO.2: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3: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NO.4: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 라인
NO.5: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경기
NO.6: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선수 평가
NO.7: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NO.8: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방송 채널
NO.9: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
NO.10: 레알 마드리드대 맨시티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배달앱 요기요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1주일 만에 신규 구독자 수 15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요기요는 지난달 26일 네이버와 제휴 멤버십을 론칭했다.
론칭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1주일과 이후 1주일의 신규 구독자 증가세는 12배에 달한다.
양사의 제휴 서비스인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요기패스X' 혜택은‘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선택형이 아닌 기본 콘텐츠로,양사 계정 연동 후 이용 가능하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 없는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맨시티 마드리드오는 7월까지 7%의 포장 주문 시 자동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자 연령층은 20대와 30대의 비중이 월등하게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달 말부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패밀리 계정 사용자들도‘요기패스X’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구독비를 내는 가입자 외에 최대 3명의 가족,맨시티 마드리드지인을 초청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 라인
:(좌측부터)인천공항=김영구 MK스포츠 기자▶ ‘위아래’ 만든 신사동호랭이 향년 41세로 사망▶ 황정음, 남편 이영돈 외도 폭로 “한번은 참았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 김정원, 독보적인 볼륨 몸매▶ 나나, 아찔한 속옷 패션…과감한 시스루 팬츠리스▶ 메이저리그 시범 경기 앞둔 이정후 “진짜 설렌다”
맨시티 마드리드,그는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필요에 따라 적응하고 조정해왔다"면서 "우리는 항상 경청하고 배우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가 효과적으로 계속 방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항상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