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팀간 승패표

아시안컵 남자 - ID=2024-12-05%2Fgvtmbp.html

NO.1: 아시안컵 남자축구

NO.2: 아시안컵 남자축구 순위

NO.3: 아시안컵 남자 조별 순위

NO.4: 아시안컵 남자 축구 조별 순위

NO.5: 아시안컵 남자축구 일정

NO.6: 남자 농구 아시아컵

NO.7: 남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순위

NO.8: 남자 아시안컵 경기

NO.9: 2022 아시안컵 남자

NO.10: u20 아시안컵 남자

급발진연구회 회장 김필수 교수 인터뷰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 인근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a href=아시안컵 남자경찰과 구조대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1일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 인근에서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경찰과 구조대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 도심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숨지는 사고의 원인을 놓고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사고를 낸 60대 운전자는 조선일보와 인터뷰에서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으나 차량이 말을 듣지 않았다”며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지만,일부 목격자는 사고 발생 뒤 차량이 천천히 멈췄다는 당시 상황을 이유로 “급발진으로 보이지 않았다”고 증언하기도 한다.

경찰 조사 등을 통해 정확한 사고 원인이 밝혀질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2일 한겨레가 급발진연구회 회장인 김필수 대림대 교수(자동차학)와 인터뷰했다.김 교수는 “급발진이 생겼다가 정상으로 돌아갔을 가능성을 100% 배제할 순 없지만,(자동차가 천천히 서는) 브레이크 제동 영상은 운전자에게는 불리한 정황”이라고 말했다.

우선 김 교수는 1일 서울 시청역 사고와 같이 사고가 짧게 끝난 경우 급발진 여부를 판단하는게 쉽지 않다고 말했다.김 교수는 “우리나라는 자동차의 결함을 운전자가 밝혀야 하는 구조인데,사고 시간이 길게 이어질 경우 본인이 쓸 수 있는 증거가 많지만 이렇게 짧게 끝나는 경우는 급발진이라고 주장하더라도 저희(급발진연구회)가 개입을 잘 안하고 유보를 한다”고 말했다.이어 그는 “그리고 짧은 구간에서 사고가 날 경우 보통의 사람은 머리가 하얗게 돼 기억을 전혀 못하고 그럴 때 급발진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상당수 있다”고 덧붙였다.

1일 밤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대기 중이던 차량 블랙박스에 기록된 사고 상황.독자 제공/연합뉴스
1일 밤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대기 중이던 차량 블랙박스에 기록된 사고 상황.독자 제공/연합뉴스
사고 차량이 천천히 멈추는 영상 역시 운전자에게 불리한 정황이라고 설명했다.김 교수는 “운전자가 의지를 가지고 제동해서 차를 세우는 브레이크제동 영상이 있다.물론 중간에 급발진이 생겼다가 정상으로 돌아갔을 가능성을 100% 배제할 수는 없지만,아시안컵 남자이것도 운전자에게는 불리한 정황”이라며 “자동차가 정상 동작됐다는걸 입증하는 또 하나의 증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급발진 당시 굉음이 발생했는지 여부도 중요하다고 김 교수는 말한다.김 교수는 “급발진의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굉음이 들린다.치고 나갈때 들리는 굉음은 정말 처음듣는 굉음이다”며 “그리고 브레이크에 무력화 현상이 생겨서 딱딱해지고 말을 안듣는다.여기에 머플러에 하얀 연기가 나오는 경우도 있고 안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밝혔다.

앞서 1일 목격자들은 한겨레와 인터뷰에서 “가스통 터지는 소리가 들려 전쟁이 난 줄 알았다.소리가 보통 큰 게 아니어서 서울역까지 들려왔다” “소리가 너무 커서 듣는 순간 엄청난 사고라고 생각했다.벼락이 치는 줄 알았다” 등 굉음을 들었다고 입을 모았다.다만 당시 굉음이 차량 충돌로 인해 발생한 소음이었는지,차량 내부에서 발생한 소음이였는지는 경찰 조사 등을 통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남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순위

:88%포인트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안컵 남자,[마켓인]가처분 인용? 표대결 향방은?…한미약품 주총 관전 포인트신주발행금지 가처분 첫 심문 오는 21일 진행결과 무관하게 주총 표대결 불가피할 듯신동국 회장·국민연금 등 ‘큰손’ 향배 주목이 기사는 2024년02월19일 17시15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