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 힐랄 선수단

태국 아유타야 - 홍성 로또명당

NO.1: 태국 아유타야 유적지

NO.2: 태국 아유타야 여행

NO.3: 태국 아유타야 날씨

NO.4: 태국 아유타야 골프

NO.5: 태국 아유타야 지도

NO.6: 태국 아유타야 유적

NO.7: 태국 아유타야 칸타리 호텔

NO.8: 태국 아유타야 골프장

NO.9: 태국 아유타야 투어

NO.10: 태국 아유타야 마사지

뉴 그란투리스모·뉴 그란카브리오 사전예약 개시…하반기 매달 신차 출시 예정
다비데 그라소 CEO "마세라티 역사의 새 챕터…한국 고객 기대 부응할 것"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이탈리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날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마세라티는 지난 2007년부터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럭셔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한국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법인 출범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뉴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뉴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마세라티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매달 신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날 출범과 동시에 2도어 쿠페 '뉴 그란투리스모'와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4인승 컨버터블 '뉴 그란카브리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마세라티의 전기차 라인업 '폴고레'도 연말께 출시된다.마세라티는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을 전동화 버전으로 전환하고,2028년에는 전체 제품을 전동화 모델로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아울러 애프터서비스(AS) 등 네트워크를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태국 아유타야지난해 6월 선보인 마세라티의 첫 번째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트라이던트'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부터 사전예약을 접수하는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에는 마세라티가 직접 개발한 V6 네튜노 엔진이 탑재됐다.

V6 네튜노 엔진은 F1 경주차에 적용되는 마세라티의 엔진 기술이 적용됐으며,여기에 사륜구동(AWD) 변속기가 결합됐다.

뉴 그란투리스모 모데나 트림은 최고출력 490마력 및 최대토크 600Nm를 발휘하며,뉴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와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는 최고출력 550마력 및 최대토크 650Nm를 발휘한다.

차량 전면에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수직형 라이트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3D 삼지창 로고가 적용됐고,태국 아유타야후면에는 부메랑과 작살 형상의 발광다이오드(LED) 후미등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내부에는 12.3인치 중앙 디스플레이와 시트 포지션 등을 조절하는 8.8인치 디스플레이,태국 아유타야운전자를 위한 12.2인치 디지털 대시보드 등이 탑재됐다.첨단 운전 보조기능인 마세라티 액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가 기본 제공된다.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마세라티 역사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여정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한국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뛰어난 이탈리안 럭셔리 모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책임자는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럭셔리를 설파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딜러 네트워크와 시설을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한국에서도 우아함,럭셔리,성능이라는 핵심 가치를 확고히 지켜 나갈 것이며,태국 아유타야이를 통해 국내 럭셔리카 시장의 수준을 한층 높이고 럭셔리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했다.



태국 아유타야 칸타리 호텔

:암 말기에 발생한 암 연관 지방세포는 섬유화를 통해 종양 미세환경을 더 경직되도록 변화시키고, 이런 변화는 암세포가 더 쉽게 이동·침투할 수 있게 만들어 암의 전이를 촉진할 수 있다.

태국 아유타야,kr수업거부 등 다른 집단행동 가능성도…학사운영 차질 우려동맹휴학 외에 수업거부 등 다른 집단행동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