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순위
NO.2: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
NO.3: 프로야구 생중계
NO.4: 프로야구 생존기
NO.5: 프로야구 스피리츠
NO.6: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 한글화
NO.7: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 스팀
NO.8: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 디시
NO.9: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NO.10: 프로야구 스피리츠 2024 한글패치
◀ 앵커▶
전북 군산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50대 남매를 배달 오토바이가 그대로 들이 받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피해자들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모두 숨졌고,프로야구 ㅅ경찰은 오토바이 운전자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박혜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신호등이 초록불로 바뀌자 두 남녀가 천천히 횡단보도로 들어섭니다.
그 순간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달려오던 배달 오토바이가 이들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도로입니다.오토바이에 치인 두 남녀 가운데 여성은 횡단보도 바로 옆에 쓰러졌고,남성은 10m 가까이 그대로 날아갔습니다.
놀란 행인들이 발길을 멈췄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고 장소로 되돌아오고 곧 경찰차와 구급차도 도착했습니다.
[사고 목격자 (음성변조)]
"두 분이 쓰러져 있었어요.한참 동안 하셨거든요,프로야구 ㅅ구급 대원들 오셔서,심폐소생술이요."
사고가 난 곳은 전북 군산의 한 호수공원 근처 왕복 6차로 도로였습니다.
피해자들은 남매 관계로 56세 누나와 51세 남동생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프로야구 ㅅ끝내 숨졌습니다.
[경찰 관계자 (음성변조)]
"(둘이) 나란히 걷다 보니까 옆 측면에서 그냥 오토바이 정면으로 충격을 하니까 넘어지면서 바닥 쪽에 이제 충격이 있지 않았을까."
경찰은 20대 오토바이 운전자를 상대로 보행 신호로 바뀌었는데도 속도를 줄이지 않은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사고 당시 음주운전은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가해자를 즉시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하고 구속 영장 신청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C뉴스 박혜진입니다.
영상취재: 진성민 / 전주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프로야구 순위
:아라나 부사장은 "머크는 지난 수년간 아시아·태평양에서 과학적 진보를 주도해 왔다”며 “한국에서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롯데바이오로직스와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ㅅ,그는 "지난 6개월 동안 우리가 목격한 전쟁으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는 폐허가 됐고 수만 명이 사망하고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