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편의점 알바 로또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현지시간 13일 유세 중 총격을 당했다는 소식에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3% 넘게 상승하며 6만 달러선 회복을 눈앞에 뒀습니다.
미 동부 시간 이날 오후 9시 55분(서부 6시 55분) 현재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3.09% 오른 5만9천709달러(8천221만원)에 거래됐습니다.
비트코인은 이날 5만8천달러대에서 움직이다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당했다는 소식에 순식간에 5만9천 달러대로 뛰어올랐습니다.
비트코인이 6만 달러선에서 거래된 것은 지난 3일이 마지막으로 피격 소식 직후 한때 5만9천800달러대까지 상승하며 6만 달러선 탈환을 눈앞에 두기도 했습니다.
이날 비트코인 가격 상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총격 사건으로 오는 11월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분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예측 베팅 사이트인 폴리마켓에 따르면 이날 사건 직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 가능성은 60%에서 70%까지 크게 높아졌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보다 가상화폐 산업에 우호적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샌프란시스코의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 '가상화폐 대통령'(crypto president)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가상화폐 업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12월 미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이와 관련해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현 정부의 적대적인 가상화폐 정책을 뒤집을 것이라는 기대가 시장에서 나오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편의점 알바 로또
:우크라이나 동부 격전지에서 탈출해 키이우에 정착했다는 보이코는 미국행을 고민하고 있었다.
편의점 알바 로또,초전도체 끝나고 2차전지 달린다…저PBR주도 여전히 '활활'내일의 전략/사진제공=뉴스1미국에서 금리 인하 기대감이 다시 부각된 가운데 코스피 지수가 상승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