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대 한국 축구
NO.2: 중국 대 한국 축구 중계
NO.3: 중국 대 한국 축구 결과
NO.4: 중국 대 한국 축구 중계 방송
NO.5: 중국 대 한국 축구 경기
NO.6: 중국 대 한국 축구 일정
NO.7: 중국 대 한국 축구 시간
NO.8: 한국 대 중국 여자 축구
NO.9: 한국 대 중국 축구 아시안게임
NO.10: 한국 대 중국 축구 중계 채널
강원특별자치도는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2024년도 상반기 '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 공모'에 평창과 영월 2개소를 신청해 모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이번 사업 선정으로 평창 120억원,중국 대 한국 축구영월 19억원 총 139억원 규모의 국비를 확보하게 됐다.
'특화 공공임대주택 건립사업'은 고령자 복지주택,중국 대 한국 축구청년 특화주택,중국 대 한국 축구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 등 세 가지 형태로 나뉘어 공모가 진행됐다.
도는 평창의 경우 고령자복지주택으로,중국 대 한국 축구영월은 일자리 연계형 주택으로 각각 공모를 신청했다.최종 선정을 위해 지역구 국회의원과 LH 등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해 사전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준비해 왔다.
김진태 도지사는 "이번 사업은 고령자에게는 주거와 돌봄,일자리 계층에는 주거와 업무공간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중국 대 한국 축구입주자분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공모사업 선정을 위해 함께 뛰어준 유상범 국회의원과 시군,관계기관 분들께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지역소멸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현재 진행 중인 고령자복지주택사업은 도내 10개 시군(춘천·원주·태백·동해·홍천·횡성·영월·평창·화천·인제) 13개소(1346호)에서,중국 대 한국 축구지난해부터 시작된 일자리연계형 지원주택 사업은 2개 시군(횡성·홍천) 2개소(130호)에서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