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암호 화폐 광고
NO.2: 구글 암호 화폐
NO.3: 구글애즈 암호화폐
NO.4: 구글페이 암호화폐
NO.5: 구글 파이낸스 암호 화폐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사건 배당
11일 조선일보에 따르면,구글 암호 화폐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최순호)는 쯔양을 협박하거나,구글 암호 화폐협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들에 대한 공갈 혐의 고발 사건을 배당 받았다.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음성녹취에 언급되는 것처럼 쯔양으로부터 수억원을 뜯어낼 계획을 세웠는지,수천만원에 달하는 계약의 체결 전후 사정 등을 폭넓게 들여다 볼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소위 '렉카'라고 불리는 일부 유튜버들이 쯔양 측에게 돈을 뜯어낸 정황이 담긴 통화 녹취를 공개했고,구글 암호 화폐쯔양도 이에 대해 일정 부분 인정을 하며 파장이 커지고 있다.
한편,쯔양은 소속사 대표였던 전 남자친구에게 지난 4년간 데이트 폭력과 불법 촬영을 당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또 40억 원이 넘는 돈을 갈취당했다는 주장도 하고 있다.
다만,녹취록에 등장한 일부 유튜버는 관련 의혹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사이버렉카 #유튜버 #유튜브 #박정원 #쯔양
구글 암호 화폐 광고
:지난해 브릭스 화상 정상회의서 연설하는 시진핑(베이징 신화=연합뉴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작년 11월 21일(현지시간) 가자지구의 인도주의적 위기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화상으로 열린 브릭스(BRICS·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신흥 경제 5개국) 특별 정상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
구글 암호 화폐,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한투연) 회원들이 지난달 30일 서울 영등포구 더불어민주당 당사 앞에서 금투세 폐지 촉구 집회를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