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의스커
NO.2: 오의스커 아크패시브
NO.3: 오의스커 각인
NO.4: 오의스커 딜지분
NO.5: 오의스커 엘릭서
NO.6: 오의스커 초각성
NO.7: 오의스커 스킬트리
NO.8: 오의스커 특성비
NO.9: 오의스커 일격스커 차이
NO.10: 오의스커 딜사이클
어린이·유아용 풀장,편의시설 갖춰
내달 10일까지 오전 10시~오후 4시 운영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올해 처음으로 서서울호수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조성해 오는 20일 개장한다.
서서울호수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1685㎡ 규모에 수심 80cm의 조립식 풀장과 수심 50cm 에어풀장 6개,워터슬라이드,분수터널,오의스커물바구니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탈의실,간이 샤워실,물품 보관소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주말에는 버블쇼,물총놀이,마술쇼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온 가족이 즐기는 종합 물놀이 시설로,신월동 지역에 대규모 물놀이장 조성은 이번이 처음이다.
운영기간은 이달 20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물놀이장 이용료는 무료이고,이달 29일과 8월 5일은 시설물 점검 및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구는 물놀이장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것에 대비해 시설 및 안전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고 원활한 이용객 관리를 위해 사전예약과 현장 접수를 동시에 진행한다.
예약은 15일 오전 9시부터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동시 수용 가능 인원 300명 중 오전,오후 각 60명까지 접수받는다.사전예약 외 인원(각 240명)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기재 구청장은 “주민들이 아이들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서서울호수공원에 물놀이장을 처음으로 개장하게 됐다”면서 “이용하는 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수질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오의스커 엘릭서
:제 마음속에 푸바오는 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오의스커,혼자 사는 친구가 앞으로 직접 요리를 해 먹으라는 마음에 앞치마를 선물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