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벳365 우회주소
▲ 지난 25일 미국 펜타곤을 방문하여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오른쪽)과 회동한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이 26일(현지시간) 레바논의 무장정파 헤즈볼라를 향해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도 헤즈볼라와 전쟁은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DC를 방문 중인 갈란트 장관은 이날 기자들과 한 인터뷰에서 이스라엘군은 헤즈볼라와의 어떤 전쟁에서든 레바논을 석기시대로 돌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국 국경에서 헤즈볼라의 군사조직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도,벳365 우회이스라엘은 레바논과 전쟁을 원하지 않으며 외교적 해결책을 선호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갈란트 장관은 또 현지 팔레스타인인,벳365 우회역내 협력국들과 미국을 포함하는 가자지구 전후 계획에 대한 자신의 제안을 미 고위 당국자들과 논의했지만,벳365 우회이는 "길고 복잡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하마스와의 전쟁이 끝난 후에도 자국군을 가자지구에 계속 주둔시키겠다는 입장이지만,벳365 우회갈란트 장관은 전후 군사 통치에 반대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전후 가자지구의 통치 공백을 미국을 중심으로 한 다국적 조직의 감독하에 팔레스타인인들이 메우면서도 이스라엘군에 군사작전 권한을 부여하는 방안을 제안한 바 있습니다.
(사진=AP,벳365 우회연합뉴스)
벳365 우회주소
:서울대·연세대·가톨릭대 등 19개 의대 비상대책위원회 대표들은 오는 15일까지 각 의대 교수들의 사직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벳365 우회,관람객들은 로봇 강아지를 향해 자신의 반려견을 부르기라도 하는 듯 손을 내밀거나 영상 촬영에 열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