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잠비크

【아시안컵 골키퍼 부상】카지노 ost 다운|모잠비크

NO.1: 아시안컵 골키퍼 부상

【 앵커멘트 】
화성 아리셀 화재 일주일 째인 어제(30일) 희생자 23명 중 한명이 발인하며 장례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유족들은 장례 대신 회사의 사과와 정부의 투명한 진상규명을 요구했습니다.
강서영 기자입니다.

【 기자 】
화성 아리셀 화재 희생자 유가족들이 직접 눌러쓴 손팻말을 들고 분향소 앞에 섰습니다.

한국어와 중국어,아시안컵 골키퍼 부상언어는 다르지만 진실된 사죄와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뜻은 같습니다.

"제대로 사죄하고,아시안컵 골키퍼 부상제대로 조사하라!"

기자회견에 나선 유족들은 아리셀 측이 사과에 앞서 대형 로펌부터 선임했다며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인터뷰 : 화성 아리셀 화재 유가족
- "저기 지나갈 때 유족들 만나서 우연히 무릎꿇고 사과했어요.여기 있는 분들 그 어떤 누구도 사죄받지 못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정부와 아리셀이 유족 개개인이 아닌 협의회를 거쳐 소통할 것과,아시안컵 골키퍼 부상유족 측 전문가를 진상 조사에 참여시켜 그 결과도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인터뷰 : 김태윤 / 유가족 협의회 대표
- "(사측이) 일체 어떠한 얘기들이 없습니다.그런 부분들을 되짚기 전에는 저희는 장례를 치를 생각이 없고요."

정부는 전담 공무원을 유가족과 연결해 법률 지원과 이동 편의 등을 밀착 지원하는 등 가능한 모든 정책 대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BN뉴스 강서영입니다.

영상취재 : 김민호 기자
영상편집 : 오광환

아시안컵 골키퍼 부상

:포인트 적립제 통해 14개 인센티브 제공 /사진=뉴스1서울시가 이번에 출산·양육 친화제도에 진심인 중소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몰아주는 '워라밸 포인트제'를 추진하게 된 배경엔 대기업과 비교해 크게 격차가 벌어진 육아휴직 사용률이 있다.

아시안컵 골키퍼 부상,[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인공지능(AI) 신약개발 전문기업 신테카바이오(226330)가 자사 AI 신약 개발을 위한 슈퍼컴퓨팅 설비를 기존 3000대에서 5000대로 확대 구축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