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알
NO.2: 바이아그라
NO.3: 바이아웃
NO.4: 바이아웃 뜻
NO.5: 바이아틀리에
NO.6: 바이아란
NO.7: 바이아란 커스텀
NO.8: 바이아띠
NO.9: 바이아그라 복용법
NO.10: 비아그라 부작용
김정은 방러 후 9개월만에 재회
“北과 독자 무역결제 시스템 구축”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8~19일 북한을 방문한다.푸틴 대통령은 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상호 결제 체계 발전 등을 담은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할 것으로 전망된다▶관련기사 5면
푸틴 대통령은 18일 극동지역 사하(야쿠티야) 공화국 야쿠츠크를 방문한 뒤 저녁에 평양에 도착할 예정이다.야쿠츠크와 평양은 비행기로 약 3시간 거리다.그는 19일 북한의 주요 방문 프로그램을 소화한 뒤 베트남을 방문할 예정이어서 북한에 실제로 머무는 시간은 24시간 미만일 것으로 보인다.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은 2000년 7월 이래 24년 만이다.
로이터·스푸트니크 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방북을 앞두고 18일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에 기고한 글에서 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상호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 조치들을 공동으로 반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푸틴 대통령은 북한을 지속적으로 지지하겠다고 강조하며 “국제관계를 더욱 민주적이고 안정적인 방향으로 만들기 위해 밀접하게 협조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내용들은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서명할 예정인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에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전날 유리 우샤코프 크렘린궁 외교 보좌관은 푸틴 대통령이 김 위원장과 여러 중요한 문서에 서명할 계획이며‘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을 체결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김영철 기자
바이아란
:스탠다드차타드(SC) 등 글로벌 대형 금융사들은 이더리움 ETF 승인 시점을 오는 5월 23일로 전망하고 있다.
바이아,처음으로 발간한 유아용 해양교육 놀이교재도 전국 유치원·어린이집과 관련 사회복지기관을 포함해 총 800곳에 배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