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켐벨

큐어벳 - ID=2024-12-05%2Fhhqcbx.html

NO.1: 큐어벳

NO.2: 큐어벳 먹튀

NO.3: 큐어벳 가입코드

NO.4: 큐어벳 보증업체

NO.5: 큐어벳 보증

NO.6: 큐어벳 디시

NO.7: 큐어벳 경찰

소상공인 도로점용료 감면을 2년 연장하는 등 2분기 국토교통 분야 규제 개선이 추진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올해 2분기 국토교통 규제개혁위원회를 개최해 총 41건의 규제개선 과제를 발굴하고 앞으로 추진해 나간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우선 소상공인 등의 민생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도로점용료 25% 감면을 당초 올해 말에서 2026년 말까지로 2년 연장합니다.

이는 경제적 부담 경감과 국무조정실 규제심판부의 감면유지 권고를 감안한 것으로 고속국도와 일반국도는 연장 시행하고,지자체 도로는 지자체에 연장 협조를 요청할 방침입니다.

48톤 이상 고중량 차량의 운행 허가 기간 연장을 위한 서류를 대폭 간소화하는 조치도 이뤄집니다.

현재 48톤 이상의 고중량 차량은 대개 2개월 이내의 짧은 도로 운행허가 기간을 부여받고 허가 기간이 만료돼 기간연장 신청 시,지자체 등이 추가로 요구하는 다양한 증빙서류의 제출로 인한 부담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동일한 차량·노선·화물로 허가 기간만 연장할 때는 필요한 증빙서류 등을 최소화하도록 '차량의 운행제한 규정'을 올해 중 개정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민자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 방식 일원화 ▲공동주택 승강기 교체 시 철거와 설치 동시 허가 ▲입주자저축(청약예·부금 및 청약저축) 가입자의 주택청약종합저축 전환 허용 ▲복지 관련 시설의 셔틀버스 운행 시 이용 가능한 사용자 범위 명확화 등의 과제가 추진됩니다.

국토부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큐어벳국민 누구나 규제개선 건의를 낼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큐어벳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큐어벳 디시

:시 주석과 미국 기업 관계자들의 이번 회담은 지난해 1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미·중 정상회담 당시 시 주석과 미중관계전국위원회 만찬의 후속 조치 차원이라고 한다.

큐어벳,오는 7월부터 중환자실 심기능 모니터링에 필요한 선별급여 항목인 '동맥압에 기초한 심기능측정법'을 필수 급여로 전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