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공놀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광 염산면 월평마을 5만㎡ 규모
마을 주민 자발적 참여
2022년 전남도 주관으로 사업 부지를 공모·선정한 이후 2년에 걸쳐 전남도,야구 공놀이영광군,마을주민이 합심한 노력 끝에 지난 26일 인·허가 절차가 마무리됐다.염산면 마을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월평햇빛발전협동조합이 사업주체가 돼 월평마을 앞 약 5만㎡ 면적 간척지에 3㎿ 규모로 추진된다.1단계로 2024년까지 1㎿ 준공을 완료,2026년까지 전체 사업을 마무리하고 상업 운전을 개시할 예정이다.
월평마을 사례는 현재 평균 60㎾ 수준의 소규모 실증단계인 영농형 태양광의 국내 최초 상용화 모델이다.농지 잠식도 없고 주민 수용성이 높아 지속가능한 최적의 재생에너지 확대 방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발전 수익을 토지소유자,야구 공놀이경작자뿐만 아니라 햇빛연금으로 마을주민까지 모두 공유하는 방식으로 추진돼,야구 공놀이농촌소득 증대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높이고 지방소멸에 대응하는 새로운 이정표로 평가받고 있다.산업교육연구원도 벼 재배농가가 영농형 태양광을 병행하면 20년간 335%의 농지 활용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도는 영농형 태양광을 본격 확대해 재생에너지100%(RE100) 전력 공급능력을 높이고,야구 공놀이데이터센터와 첨단 RE100 수요기업을 유치하는 등 도내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또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영농형 태양광 제도적 지원 기반 마련을 위해 영농형 태양광 지원에 관한 특별법안을 자체적으로 마련해 국회에 법률 제정을 적극 건의중이다.
강상구 전남도 에너지산업국장은 “영농형 태양광을 전남 미래 지역발전의 핵심 자원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며 “월평마을 사업 경험을 해남‘솔라시도 데이터센터파크’투자 실현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재생에너지100% 전력공급 기반 마련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야구 공놀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공놀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5%로 일본 편입 ETF 중 올해 상승률 1위를 기록했다.
야구 공놀이,미국 중앙정보국(CIA)과 프랑스 안보 담당기관이 테러 공격 위험으로 2024 파리 올림픽 참가를 자제하라고 경고하는 내용의 가짜 영상 자료도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