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일본 터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소우데스까

NO.1: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후보가 12일 대구 남구 대구아트파크에서 열린 대구·경북 중견 언론인 모임 아시아포럼21 정책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후보가 12일 대구 남구 대구아트파크에서 열린 대구·경북 중견 언론인 모임 아시아포럼21 정책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를 테러하겠다는 글이 인터넷에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서는 한편,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한 후보자 보호조치에 들어갔다.

충북경찰청에 따르면,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15일 오전 한 인터넷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동훈 칼 들고 간다'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충북에 거주하는 주민이 신고한 것이었다.

게시자는 오전 10시 50분 한동훈 후보와 원희룡 후보가 같이 있는 사진과 함께 "얌전히 있어라",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계란하고 칼 들고 복수하러 간다"고 적었다.

충북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IP(인터넷주소)를 추적해 용의자를 확인할 예정이다.

경찰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한 후보 자택 주변에 순찰차를 배치하는 등의 보호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

:부산항만공사와 인천항만공사는 지난해부터 추진되는 컨테이너 부두에 설치될 항만 크레인을 국내 업체에 발주하거나 국내 업체에 가점을 주는 방식으로 국내산 도입을 유도하고 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경기,그는 “안타까운 것은 훈련병이 들어온 지 9일밖에 안 됐다는 사실”이라며 “신체적으로 단련이 전혀 안 된 상태에서 군기훈련을 해 동료가 중대장에게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보고를 했을 텐데도 불구하고 이를 전혀 확인하지 않고 지속했다는 것은 간부의 자질이 대단히 의심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