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737 회
NO.2: 로또 737
NO.3: 737 회 로또 당첨 번호
르노코리아 홍보 영상 속 직원의 손가락이 이른바 '남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737 로또지난 29일 르노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 관해 "여성 출연자가 남성 혐오를 의미하는 손가락 제스처를 취했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했다.
문제의 제스처는 엄지·검지손가락을 'ㄷ'모양으로 만드는 것이다.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성의 신체 부위를 조롱하는 의미라고 주장하는데,737 로또별 의도 없는 제스처를 '마녀사냥한다'는 반론도 만만치 않다.
그럼에도 손가락 제스처는 매번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매번 논란이었다.각종 홍보 영상·포스터 등의 손가락 이미지로 곤욕을 치른 기업은 르노코리아 이전에도 업종을 가리지 않고 여럿이었다.
르노코리아도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내리고 사과문을 게시했다.
르노코리아는 "최근 발생한 당사의 사내 홍보용 콘텐츠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최근 논란에 대해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콘텐츠 이슈의 당사자를 대상으로 엄중한 조사위원회 진행을 위한 준비 작업도 함께 진행해 왔다"며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는 인사,737 로또법무 등 내부 구성원은 물론 필요시 외부 전문가도 포함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또 "조사 결과에 합당한 적절한 후속 조치를 마련할 예정이며,737 로또조사위원회의 결과 도출 전까지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다만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우려를 표한다"며 "조사위원회를 통해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737 회 로또 당첨 번호
:2015년 필리핀에서 열린 제23차 에이펙 정상회의에서는 2025년 정상회의를 또 다시 우리나라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737 로또,[파이낸셜뉴스 핫뉴스] → '이혼 소송' 황정음, 남편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20대, 정체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