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이 처음으로 공개됐지만 경북도와 합의하지 않는 내용들이 알려지면서 '엇박자 행정'이 벌어지고 있다.
14일 대구시에 따르면 공개된 '대구경북특별시 설치에 관한 특별조치법(가칭)에는 '자치권 강화'와 '비수도권 거점 경제축 조성'을 위한 중앙부처 권한 이양과 특례 180건이 포함됐다.분야별로는 경제·산업 42건,도시개발 41건,조직·재정 33건,교육·문화 28건,교통·환경 23건,군형발전·민생 13건이다.
자치권 강화를 위해 부시장의 정원을 2명에서 4명으로,부교육감을 2명에서 3명으로 늘리고 특별시 소방본부장의 직급을 상향하는 내용도 포함했다.광역통합교부금(가칭)과 광역통합교육교부금(가칭)을 신설하고 지방소비세 소비지수의 가중치를 상향하며,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국세인 양도소득세를 지방세로 이양하도록 했다.
교육청도 통합해 청사는 특별시청과 같이 대구교육청사는 종전의 대구시,경북교육청사는 안동시,동부교육청사는 포항시에 두도록 했으며 3명의 부교육감을 임명하도록 했다.이와 함께 특별시장 직속으로 특별시 대구소방본부,특별시 경북소방본부,특별시 동부소방본부를 두며,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특별시 대구소방본부에 소방정감 계급의 특별시 대구소방본부장을 두고 특별시 경북소방본부와 특별시 동부소방본부에는 각각 소방감 계급의 본부장을 두는 것으로 했다.
이에 대해 경북도는 이날 기조실장이 진행 상황을 설명했다.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시가 공개한 내용은 평소 추진하려던 방향의 안”이라며 “경북도와 입장을 조율하는 과정을 거쳐야하는데 마치 합의된 것처럼 나갔다”고 말했다.앞서 대구시는 지난 7월에도 통합을 전제한 경북 북부권 발전 방안을 제시해 경북도의 반발을 사기도 했다.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더욱 풍요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검암역 로열파크씨티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아이슬란드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새롭게 개발된 ‘원격자기항법 로봇(RMN·robotic magnetic navigation)’을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