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주 클리프 카페
NO.2: 제주 더클리프 카페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카카오가 국내 야구팬들을 위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의 인기 캐릭터‘슈야와 토야’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이모티콘의 캐릭터는 각 구단의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매력을 뽐낸다.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느낄 수 있는 24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며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또한 각 구단의 특색 있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이모티콘 사용의 즐거움도 더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국내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야구 요소를 접목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카카오 이모티콘과 함께 많은 야구팬들이 색다른 응원 문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 더클리프 카페
:신 대표는 택배노조와 갈등을 겪는 와중에도 신규 택배 브랜드 ‘오네’를 시장에 안착시키고, 중국 이커머스 업체의 배송을 맡아 신규 시장을 창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제주 클리프 카페,재판부는 "민 대표가 뉴진스(NewJeans)를 데리고 하이브의 지배 범위를 이탈하거나 하이브를 압박해 하이브가 보유한 어도어 지분을 팔게 만듦으로써 어도어에 대한 하이브의 지배력을 약화시키고 민희진이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던 것은 분명하다고 판단된다"라고 명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