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경마
NO.2: 서울 경마장
NO.3: 서울 경마 시간
NO.4: 서울 경마 1경주
NO.5: 서울 경마 결과
NO.6: 서울 경마 출주표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 운영
지역 상생 프로그램 일환,주기적 진행
삼성스토어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중 하나인 '매장 견학'을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3월 전국 7개 매장 ▲강서 ▲덕양 ▲오산 ▲대전 ▲서전주 ▲동대구 ▲동래에서 매장 견학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실시했다.약 270여 명의 유치원생들이 참여해 호응을 얻은 견학 프로그램은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월 8회씩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장 견학에 참여한 유치원생은 제품 및 매장 체험과 함께 에너지 절약 교육,서울 경마안전한 가전제품 사용 교육,서울 경마디지털 사생대회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디지털 사생대회는 아이들이 갤럭시탭으로 그린 그림을 티셔츠에 인쇄해서 직접 입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서울 경마우리 가족,서울 경마행복,서울 경마즐거운 기억을 주제로 한 600여 점의 참여 작품은 온라인 미술 전시회로 공개되며,서울 경마6월 30일까지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시 기간 중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치원 매장 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선생님은 "매장의 매니저분들이 전문적으로 강의를 진행해 유익했고,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했다"라며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즐겁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명훈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 팀장 상무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높은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삼성스토어는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