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
NO.2: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타임라인
NO.3: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통계
NO.4: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순위
NO.5: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NO.6: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경기
인력 383명 장비 77대 대규모 투입
신호위반 86건,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불법 개조 21건 등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충남경찰청이 광복절을 맞아 천안·아산 일대 폭주행위 150건을 역대 최다 적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충남경찰은 전날 오후 10시부터 이날 오전 5시까지 천안·아산 일대 교통 단속에 나섰다.
총 인력 383명과 장비 77대를 대규모로 투입했다.
그 결과 위법행위 총 150건을 단속했다.
유형별로는 신호위반 86건이 가장 많았으며,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불법 개조가 21건,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음주운전 8건,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무면허 2건 등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음주와 무면허 운전자,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불법개조 번호판 가림 운전자에 대해서는 형사 처분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경찰 관계자는 “폭주족들의 난폭운전 및 공동위험행위 등은 심각한 범죄 행위인 만큼 앞으로도 철저히 책임을 물어 폭주행위를 근절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 통계
:주택 종부세 과표는 공시가격에서 공제 금액을 뺀 뒤 '공정시장가액비율'과 세율을 곱해 결정된다.
오사수나 대 레알 베티스,손 예비후보는 "4대째 살고있는 고향인 북구의 발전을 위해 국회의원 출마를 결심했으나, 당에서 경선도 없이 전략공천을 해 아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다"면서도 "개인의 안위보다는 당을 위해 희생하는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그동안의 섭섭함은 다 접고 서 의원을 적극 돕기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