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경선 바이올린
NO.2: 이경석 원장
NO.3: 이경선
NO.4: 이경섭
NO.5: 이경석
NO.6: 이경석 원장 학력
NO.7: 이경석 체스
NO.8: 이경선 바이올린 남편
NO.9: 이경석의 척추88
NO.10: 이경선 아프리카
10일 '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갤럭시 언팩'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새 갤럭시 제품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프랑스 파리에서 행사 준비에 분주하다.삼성전자는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언팩 행사를 열면서 연계 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9일 파리 시내 곳곳에는 '삼성 갤럭시 언팩'과 파리 올림픽의 분위기를 띄우는 다양한 옥외 광고가 걸렸다.'오페라 가르니에'와 '라 데팡스' 등에는 개방성을 강조하는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오픈 올웨이스 윈스(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알려져 현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갤럭시 언팩이 정식으로 열리는 '카루젤 뒤 루브르'에는 언팩을 알리는 현수막들이 방문객을 맞아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카루젤 뒤 루브르는 루브르 박물관의 지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루브르의 상징 유리 피라미드가 역방향으로 솟아 있는 가운데 공간이 유명하다.
5월 삼성전자가 올림픽을 앞두고 개관한 파리 샹젤리제 125번가 '삼성 올림픽 체험관'도 갤럭시 신제품과 새로운 갤럭시 AI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하기 위해 공사를 진행 중이다.이 공간은 10월 31일까지 최신 갤럭시 신제품을 체험하기 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삼성전자는 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파크,이경서선수촌,이경서미디어센터 등에도 체험관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