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엘지 상대전적
NO.2: 한화 엘지
NO.3: 한화 엘지 경기
NO.4: 한화 엘지 예매
NO.5: 한화 엘지 중계
NO.6: 한화 엘지 벤치클리어링
NO.7: 한화 엘지 개막전
NO.8: 한화 엘지 야구
NO.9: 한화 엘지 트레이드
NO.10: 한화 엘지전
김동연 경기지사가 22대 국회에서 야당이 의결한 '채상병 특검법'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이 재의 요구(거부권 행사)하자 "대통령님.부끄럽지도 않습니까?"라며 비판하고 나섰다.
김 지사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이 결자해지할 기회를 걷어차 버렸다"면서 "경제도 민생도 국정도 모두 걷어차 버렸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어 "열흘 후면 채상병 1주기다.이제는 국화가 응답해 달라"고 특검법 재의결을 주문했다.
전날 김 지사는 여당을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한동훈 국민의힘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김건희 여사 사이 휴대전화 문자 논란을 두고 "한심스럽다 못해 애처롭기까지 한다"면서 "미국 순방에서는 전국민 듣기평가로 국제 망신을 자처하더니,한화 엘지이제는 대통령 부인과 여당 전 비대위원장 사이 '읽씹' 진실 공방까지 우리 국민들은 지켜봐야 하나"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 초 다보스포럼에서 국제지도자들과 국제정치,한화 엘지세계경제,한화 엘지기술 진보,한화 엘지기후변화 네 가지 주제를 놓고 치열하게 토론했다"며 "우리 지도자들은 대체 어떤 주제에 천착할까 생각하며 답답했던 기억이 난다.정치를 우습게 만들어도 유분수"라고 꼬집었다.
한화 엘지 트레이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비교 기준인 15~64세 고용률 역시 1년 전보다 0.
한화 엘지,☞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