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필승법
NO.2: 러스트 도박 필승법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유족들과 민주노총 등 시민사회 단체 모임인 시민대책위원회는 1일 저녁 7시쯤 경기 화성시청 추모 분향소 앞에서 '아리셀 중대재해 참사 시민 추모제'를 열었습니다.
희생자의 명복을 빌고,도박 필승법유족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해 50여분간 진행된 이날 추모제에는 유족 30여명과 민주노총 소속 조합원 50여명 등 80여명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추모제에는 3년 전 화일약품 사고로 아들을 잃은 김익산 씨와 세월호 참사 유족인 '윤희엄마' 김순길 씨도 참석했습니다.
김순길 씨는 "10년 전 우리는 세월호 참사로 소중한 가족을 잃었고,도박 필승법이후 반복되는 참사를 막기 위한 싸움을 해왔다"며 "세월호 참사 가족협의회는 최악의 화재 사고인 이번 아리셀 참사 유족분들과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회를 맡은 한미령 진보당 화성시위원장은 "이주노동자들이 위험하고 힘든 일에,도박 필승법의사소통도 되지 않는 노동 현장에서 위험한 하청으로 내몰리는 상황"이라며 "오늘 추모제에 이렇게 많은 분이 와주신 것이 유족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나다.
송성영 경기시민사회연대회의 대표는 "아리셀 화재 참사가 일어난 지 1주일이 지났지만,도박 필승법진상규명은 더디기만 한 것 같다"며 "인명을 경시하고 인권을 무시하는 산업 사각지대에 무방비로 노출된 이주 노동자 노동 환경을 개선할 것을 요구해왔으나 자본만 앞세우는 이 정부는 상황을 방치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리셀 유가족협의회 관계자도 "사고 당시 CCTV 영상을 보면 현장 근로자들이 아무런 안전관리나 안전교육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유족들은 진상조사위원회에 유족이 뜻을 함께하는 전문가가 참여해 진실을 함께 파헤치고,사측이 진정성 있는 안을 가지고 와서 진심으로 사죄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유족협의회와 대책위 등은 매일 저녁 추모제를 열 계획입니다.
한편 이날 추모제 직전 화성시는 유족과 민주노총 등에 행사 개최를 불허하겠다고 밝히면서 한때 양측간 마찰이 빚어지기도 했습니다.
#화성 #아리셀 #추모제 #세월호
도박 필승법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대한민국 정부는 아프리카에 대한 ODA(공적개발원조) 규모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특히 중점 협력국가인 탄자니아에 대해서는 EDCF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뒷받침한 인프라 개발 노하우를 공유하여 탄자니아가 경제부국으로 나아가는데 적극 협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도박 필승법,com/members-event/?mec=n_quiz당신이 궁금해 할 일본 이야기, 방구석 도쿄통신 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