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판매권
NO.2: 로또 판매권 신청
NO.3: 로또 판매권한
8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 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중국 저장성 취저우 공항에서 이륙을 준비하던 중국국제항공 CA2754편 여객기의 비상문이 갑자기 열렸다.
취저우시에서 청두시로 갈 예정이었던 이 여객기는 오후 8시 45분경 이륙할 예정이었으나 연착으로 인해 대기 중이었다.
이때 여성 승객 A씨가 비상문을 열어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펼쳐졌다.이로 인해 비행편이 취소돼 승객 전원이 여객기에서 내려야했다.
탑승객들은 각 400위안(약 7만 6000원) 상당 보상금을 수령하고 호텔에서 대기해야 했다.
처음 비행기를 탄 A씨는 경찰 조사과정에서 비상문을 기내 화장실로 착각해 잘못 문을 열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탑승객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대피 슬라이드가 펼쳐지자 승무원들이 깜짝 놀랐다”며 “A씨는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는 말에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항공기 비상구는 비상 상황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비교적 쉽게 열릴 수 있게 설계됐다.다만 한 번 열려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펼쳐지면 항공기 보수를 위해 며칠간 해당 항공기 운항이 중단될 수 있다.
SCMP는 비상탈출 슬라이드 작동 시 재사용이 불가해 10만~20만 위안(약 1897만~3794만 원)의 비용이 든다고 전했다.
로또 판매권
:전삼노는 지난 24일 뉴진스님(윤성호) 등 연예인을 초청해 연 문화행사 겸 집회를 열었을 때 상급단체인 한국노총이 아닌 민주노총의 지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진 상태다.
로또 판매권,앞서 반도체 팹리스 업체 파두는 지난해 8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크게 하회하면서 주가가 급락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