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에이오우
NO.2: 아에이오우 효과
NO.3: 아에곤 타가리엔
NO.4: 아에몬드
NO.5: 아에르 마스크
NO.6: 아엘다리
NO.7: 아엘
NO.8: 아엘 뜻
NO.9: 아엔
NO.10: 아임김치
중국 당국이 비야디(BYD) 등 9개 중국 업체의 도로 자율주행 레벨 3·4 테스트를 처음으로 승인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중국공업정보화부 등 4개 부처는 공동으로 지난 4일 중국 내 특정 도로에서 자율주행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9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명단에는 비야디를 비롯해 니오,아에창안자동차 등이 포함됐으며 외국계 자동차 회사는 없었습니다.
이들 업체는 베이징과 상하이,아에광저우,아에선전 등 7개 도시 내 각사별로 정해진 도로에서 자율주행기능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중국 당국이 레벨 3과 레벨 4 자율주행 기술 테스트를 승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전했습니다.
자율주행은 5단계로 나뉘는데,아에레벨 3은 방향과 속도 조절은 물론 모니터링까지 사람이 아닌 시스템이 제어하고,아에레벨 4는 더 나아가 비상시에도 시스템이 개입합니다.
비야디 측은 성명에서 "레벨 3 기술 테스트는 자율주행의 출발점"이라면서 "이번 승인이 자율주행 기술 적용을 앞당길 것"이라며 환영했습니다.
미국 회사인 테슬라는 연내 중국에서 주행 보조 시스템인 FSD를 출시한다는 목표인데,아에FSD도 현재는 레벨 2에 머물러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에곤 타가리엔
:상황이 이렇다보니 시민들의 불안감은 커지고 있다.
아에,뉴스1 관련뉴스▶ 최동석, 박지윤 측에 폭행 피해? "경호원에 정강이 차여"▶ "초밥 먹는 죄수 번호 4421, 이재명 연상"…살인자ㅇ난감 시끌▶ "불륜 유부녀들 체력王…낮엔 상간남 밤엔 남편, 2번씩 대단" ▶ 조영남, 전처 윤여정 언급…"집서 쫓겨나 김한길과 있었다"▶ 오정연, 크롭톱+미니스커트…러블리 분위기▶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