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세븐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 - 입양하세요 자동차 월드컵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경덕 교수 "구글 측에 항의 메일 보낼 것"

구글 맵스에 표기된 일본 나가시키현 쓰시마(대마도) 공항 이미지/사진=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구글 맵스에 표기된 일본 나가시키현 쓰시마(대마도) 공항 이미지/사진=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파이낸셜뉴스] 세계 최대 검색 사이트 구글이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 '구글 맵스'에서 독도와 관련된 오류가 발생해 논란되고 있다.

11일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구글 맵스 어플(앱)에 들어가서 독도를 검색하고 한 칸 띄어쓰기를 하면 연관검색어 리스트에 '독도 공항'이 나온다"고 밝혔다.

구글 맵스에 접속해 '독도 공항'을 검색하면 독도 공항 하단에 '일본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미쓰시마마치.'라는 주소가 쓰여 있는데,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이를 클릭하면 일본 나가시키현 쓰시마(대마도) 공항으로 안내한다는 것이다.

서 교수는 "누리꾼의 제보를 통해 확인해 본 결과 구글에서 어이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며 "독도에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독도 공항이라는 항목 자체가 들어가 있는 건 잘못됐다"고 질타했다.

이어 "구글 맵스는 한국 내에서만 '독도'로 표기하고 있고,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일본 내에서는 '다케시마'로 표기하는 등 이중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꼬집으며 "전 세계 구글 맵스에서는 독도를 '리앙쿠르 암초'로 표기하는 점도 큰 문제"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리앙쿠르 암초는 1849년 프랑스 포경선 '리앙쿠르'가 독도를 발견한 뒤 배 이름을 따 붙인 명칭으로 일본 정부가 한국 독도 영유권을 희석하려는 의도로 국제사회에 퍼뜨리는 용어로 알려져 있다.

서 교수는 "구글 측에 항의해 '독도 공항' 항목을 없앨 것"이라며 "독도를 리앙쿠르 암초와 다케시마로 표기한 것에 대해서도 항의 메일을 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서경덕 #구글 #독도 #독도공항 #쓰시마공항 #구글맵스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렇기 때문에 노소영 관장 측의 재산분할에 있어서 기여도를 인정해야 되는데.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각 지방자치단체가 5년 단위 빈집정비계획에 기반을 둔 빈집정비를 추진할 수 있도록 중장기 목표를 설정한다는 내용으로, 현재 6만6000곳에 달하는 빈집을 2027년까지 절반인 3만3000곳으로 감축하는 것이 목표다.